브랜드뉴스

[bnt포토] 화진화장품,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서 글로벌 코스메틱 어워즈 부문 수상

2015-10-19 18:45:53

[유정 기자]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기스화진화장품(대표 강현송)이 10월16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Brand Awards in Shanghai)’에서 글로벌 코스메틱 어워즈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Brand Awards in Shanghai)’는 비앤티월드가 개최하고 아시아중앙위원회가 주관하며 10월16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중국 상하이 푸동 메리어트 EAST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시아 산업을 선도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아시아 각국의 프리미어 브랜드들을 격려하고 그 공로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어워즈 부문에 선정된 화진화장품은 최고의 생산라인에서 좋은 원료만을 엄선하여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상의 화장품을 만들어 낸다. 엄격한 품질관리 하에 연구, 개발로 축적된 수십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시오에’, ‘예브랑’, ‘레이앙스’등의 기초, 색조 화장품을 생산하는 전통 화장품 브랜드다.

한편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는 미스퍼스트, 미스 아시아 어워즈 조직위원회의 후원 속에 치러졌다. 또한 상하이 현지의 주요 방송 매체, 셀러브리티, 모델, 뷰티 등의 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출처: 화진화장품,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신상] 가을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
▶ 대체 무슨 뜻이야! 피부 미용 성분 백과에 주목
▶ ‘내겐 너무 가까운 그대’ 이어링과 메이크업의 상관관계
▶ 발이 예쁘면 더 예뻐 보여요
▶ [#스타 #헤어] 김유정-김새론-진지희, 소녀 감성 물씬! ‘롱 헤어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