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옴므테리어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 글로벌 옴므 아이콘 코스메틱 선정

2016-05-20 13:26:47

[황지혜 기자] 화진화장품(대표 강현송)의 남성 토탈 뷰티 브랜드인 옴므테리어가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에서 글로벌 옴므 아이콘 코스메틱(Global Homme Icon Cosmetic)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화진화장품은 고도화된 화장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선된 원료로 고기능성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다. 체계화된 품질관리와 연구, 개발로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로 토털 뷰티 케어에 힘쓰고 있다. 옴므 브랜드인 옴므테리어를 개발해 남성들의 뷰티까지 책임지는 총체적인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옴므테리어는 바싹 마른 환경에서도 다시 새 생명을 얻는 신비의 약초 부활초를 함유하고 비타민이 풍부한 행인오일과 메도폼 오일이 피부에 부담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하는 옴므테리어 올인원과 다이나믹 비비크림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2016년 5월19일 중국 상해 차오허징 르네상스 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봉황산시와 비앤티월드가 주최하고 아시아 중앙위원회, 미스퍼스트재단, 상하이이데아에서 주관했다.

이번 행사는 해외 유명브랜드 시상과 더불어 뷰티브랜드 및 제품을 발굴하고 아시아 뷰티 트렌드 선도를 위한 우수상품을 선별했다. 또 K-뷰티 브랜드 평가지표를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