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루이 비통, 새로운 버전의 ‘여행의 정취’ 캠페인 선보여

2015-03-03 14:58:14

[구혜진 기자] 루이 비통이 ‘여행의 정취’를 주제로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파트릭 드마쉘리에가 작업한 이번 캠페인은 카리브해의 쪽빛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여행의 순간을 포착했다. 루이 비통은 지난 2014년 아프리카 사바나에서의 사파리 탐험을 주제로 동일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특히 에피 가죽 소재의 제품이 돋보인다. 루이 비통 브랜드 역사를 언급할 때 빼놓을 수 없으며 최근 들어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에피 가죽 소재의 알마 백, 트위스트 백을 비롯해 트렁크와 슈트케이스 제품 등을 선보인다. 카리브해를 배경으로 파도를 연상케 하는 물결무늬의 에피 가죽 소재와 파스텔 색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지평선 너머로 나아가며 정착하지 않고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찾아 나서는 것은 루이 비통 메종이 오랫동안 간직해온 ‘여행의 정취’다. 이는 궁극의 우아함을 향한 패션 세계로의 여정이기도 하다. 이번 캠페인에서 자연의 색채를 담은 가죽 소재의 백과 트렁크, 여행 가방은 생기 넘치는 자연과 어우러지며 그 의미를 더한다.

한편 4월6일부터 6월14일까지는 ‘에피 풍경’을 주제로 한 쇼 윈도우가 전세계 루이 비통 매장에 선보여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루이 비통)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트렌디한 남자들의 스테디셀러 ‘재킷’
▶ ‘빅 실루엣’ 트렌드, 담대한 패션을 그리다
▶ ‘봄봄봄’, 스타 패션에서 찾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 “올 봄엔 트렌치코트, 너로 정했어!”
▶ ‘예뻐도 너무 예뻐~” 따라하고 싶은 화보 속 스타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