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찜한 잇 아이템 3

2018-10-12 11:02:54

[오형준 기자] 최근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할 때 가장 신뢰하는 정보원으로 인플루언서를 꼽았다. 브랜드나 기업, 언론의 홍보 활동보다 인플루언서의 말 한마디가 소비자들에게는 훨씬 더 영향력 있는 시대가 온 것이다.

이렇게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등에 업고 그들이 추천하는 아이템들은 모두 베스트셀러가 되고 큰 화제를 몰고 왔다. 특히 입소문이 성패를 좌우하는 뷰티 업계에서 인플루언서들의 한 마디는 제품의 운명을 결정짓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화장품을 사고 싶은데 쉽게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사람이라면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찜한 아이템을 눈여겨보자. 그들이 추천할 때는 이유가 있을 것. 또한 아무리 뷰티 인플루언서가 추천했다 하더라도 제품이 나쁘다면 베스트셀러에 등극할 수는 없었을 것이다. 인플루언서가 추천하고 대중들이 사랑하는 뷰티 아이템 세 가지를 확인해 보자.

손채리’s Pick!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


글로벌 패션 뷰티 인플루언서 손채리의 선택은 ‘녹는 마스크 팩’, ‘스텔스 마스크 팩’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메르셀의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이다. 전 세계를 오가며 한국의 뷰티 문화를 전파하는 그답게 써보지 않은 제품이 없을 터. 다양한 마스크 팩 제품을 사용해본 손채리가 인정할 만큼 독특한 사용법과 효과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의 부직포 마스크 팩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보완한 제품으로 각종 유효성분을 배합한 고농축 앰플이 특수 시트와 만나 피부 깊숙이 침투한다. 생체전달물질이 에센스에 의해 자연스럽게 분해되며 이때 녹아내린 시트는 피부에 투명하게 밀착돼 별도로 시트를 제거할 필요가 없다.

이름에 걸맞게 피부에 샤르르 녹아 흡수되기 때문에 에센스가 흘러 낭비되거나 피부에 흡수되지 못하는 기존의 마스크 팩보다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수분공급은 물론 리프팅, 브라이트닝, 주름 개선, 모공 정화 등 마스크 팩 하나로 멀티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손채리를 포함한 국내외 많은 셀럽, 인플루언서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홍진영’s Pick!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


많은 히트곡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홍진영이 뷰티 인플루언서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한 방송에서 술을 마셔도 변하지 않는 피부색으로 화제가 된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메이크업 비법과 제품을 낱낱이 공개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당시 하루에도 수천 통씩 메이크업에 관한 문의를 받았다는 그는 최근 아예 뷰티 브랜드 홍샷을 런칭했다.

지금까지 파운데이션, 컨실러, BB크림 세 가지 제품을 섞어 발랐다는 그는 자신이 만든 제품에 이 세 가지 제품의 특성과 장점을 모아 하나로 모았다. ‘원샷’으로 한 번에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촉촉하면서도 커버력과 지속력이 좋은 것으로 입소문을 타 홈쇼핑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사배’s Pick! 릴리바이레드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젤 아이라이너


유튜브는 물론 예능프로그램과 가수 활동 등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이사배. 높아진 인지도와 함께 그의 일거수일투족, 그의 손길이 닿는 모든 아이템이 베스트셀러가 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올해 4월 화장품 회사 글로시데이즈와 함께 출시한 ‘이사배 박스’ 40000개가 5분 만에 완판됐다.

이사배가 직접 고른 아이템들로 구성된 박스에서 눈에 띄는 제품은 바로 릴리바이레드의 젤 아이라이너. 이사배는 물론 뷰티 유투버 씬님과 다양한 뷰티 어워즈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제품명처럼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흐트러지지 않는 놀라운 지속력을 자랑한다.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부드러운 텍스처에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사진출처: 메르셀, 제이원코스메틱, 릴리바이레드,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