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겨울을 따뜻하게, 뷰티 업계가 선보인 홀리데이 컬렉션은?

2018-11-27 19:24:50

[이혜정 기자] 2018년 새해가 밝은지가 엊그제인 것 같건만. 어느덧 한 해가 저물어가는 12월이 코앞이다. 1년 동안 열심히 달려온 나 자신에게는 물론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이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필요한 시기.

본격적으로 연말이 다가온 것을 실감하게 하는 걸로 각종 업계에서 쏟아져 나오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꼽을 수 있다. 특히나 뷰티 업계에서는 여심을 저격하는 각종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며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연말, 연초에만 만나볼 수 있다는 희귀성과 한정성 때문에 더욱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여기에 평소 만나보기 쉽지 않은 조합들이 컬렉션이라는 이름 아래 함께 선보여 지혜로운 소비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 연말을 반짝반짝 빛내줄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모아봤다.

>> 물빛미 노니 마스크팩 세트


요즘 온라인을 시작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며 주목받고 있는 노니.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일컬어지는 노니가 마스크팩으로 나와 발 빠르게 신제품을 찾아보고 싶은 이들에게 화제로 자리 잡았다. 피부 미인으로 알려진 인기 모델 미란다 커가 수년째 사용하고 있다고 알려져 더욱 화제다.

노니는 줄기, 꽃, 열매 등 무엇 하나 버릴 것 없는 멀티 아이템으로 200여 종 이상의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 있어 더욱 유명하다. 특히 노니 열매의 피토케미컬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부여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알려져 뷰티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주목받는다.

물빛미 노니 마스크팩은 노니 열매의 풍부한 영양분과 자연 유래 특허 성분이 함유돼 외부환경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며 보다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특허 성분 ‘스피드웰추출물’이 함유됐는데 이는 항산화 및 항 주름 효과 특허원료로 항산화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함께 구성된 아이크림과 동시에 사용하면 더욱더 깊은 영양을 전달 할 수 있다. 마스크팩과 아이크림이 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인 아이템.

>> 필로소피 홀리데이 콜렉션


바디 제품으로 유명한 필로소피에서도 연말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총 16종의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지만 이 중에서도 한국에만 단독 출시된 제품이 있어 소장 욕구를 높인다.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인 향수와 휩 크림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한국 단독 출시된 제품 중 하나로 겨울철 건조할 수 있는 바디 피부와 향까지 책임지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겨울이면 유독 건조해지는 피부에 도움이 되는 휩 크림은 일반 바디 제품과는 다른 독특한 생크림 제형의 휩 크림을 표방하며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시어버터, 알로에베라잎즙, 올리브오일 추출물이 함유돼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하며 함께 구성된 향수를 사용하면 바디 제품의 향이 더욱 오래 가 은은하고 향기로운 상태를 완성 해 준다.

>> 헉슬리 홀리데이 컬렉션


헉슬리 시그니처 향기와 별이 빛나는 사막을 모티브로 한 오브제로 구성된 연말 컬렉션 역시 눈에 띄는 홀리데이 아이템은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구성을 갖췄다.

별이 쏟아지는 듯한 사막의 밤하늘을 담은 모래 언덕을 형상화한 스노우 볼이 구성품 중 하나로 연말 느낌을 물씬 자아낸다. 여기에 은은한 향기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유도하는 캔들이 함께 구성된다.

마지막으로 겨울에 선물하기 가장 좋은 아이템으로 꼽히는 핸드크림이 센스를 더 한다. 헉슬리만의 시그니처 향이 특징인 핸드크림은 세련된 화이트 플로럴 향과 우아하고 섬세한 화이트 머스크 향이 더해져 겨울에 사용하면 특히 좋은 향. (사진출처: 퍼스트코스메틱, 필로소피, 헉슬리 공식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