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코스모 뷰티 서울 2019 참가 시오뉴, 해외바이어 및 참관 고객에 인기

2019-05-17 14:01:27

[우지안 기자] 5월9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된 ‘2019년 서울 국제 화장품 코스모 뷰티 서울 2019’가 막을 내렸다.

코엑스 A홀에 개최된 전시회에서 해외 바이어들과 일반인 참가자들에게 도저히 부스 앞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쥬얼 디자인 제품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끌어낸 주식회사 시오뉴 제품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뷰티 전시회에 처음 참가한 시오뉴 제품은 현재 파운데이션 쿠션 단일 상품으로 참가하였으며 일반 참관객 및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특히 더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해외 바이어들은 슈퍼디자인, 독특한 컨셉 등 기존의 타사 제품과 다르게 스토리 텔링이 정확히 있는 브랜드라며 평가했다.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미국, 중국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각인을 시킨 시오뉴 제품은 3일간의 행사 기간을 끝으로 2019년 5월14일 ‘아세안 데이 수출상담회’ 에서 베트남, 라오스, 태국, 필리핀 바이어와 1:1 매칭 상담 서비스로 또 한번 큰 성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2019년 6월3일과 4일 양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소비재 수출 대전에도 참가한다.

제품 기획부터 생산, 디자인, 유통, 판매를 전부 진행하는 시오뉴 하윤호 대표이사는 앞으로 K-BEAUTY 제품 품질은 상향 평준화가 되어있어서 첫 구매와 첫 거래를 유도하기 위한 제품의 시각적 디자인 경쟁 시대를 예고했으며 제품 연구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여 최상의 품질을 만들어 좋은 성분과 최고의 디자인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