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이소이 ‘피부 고민 해방 만세 1+1’ 이벤트 오픈

2019-08-12 14:31:48

[우지안 기자] 유해성분 없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시즌&데일리 피부 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 할 수 있도록 관련 제품을 특별한 혜택에 제공하는 ‘피부 고민 해방 만세 1+1’이벤트를 오늘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소이는 이번 행사를 통해 피부 고민별 스킨케어 물론 헤어, 바디, 메이크업 등 전라인의 인기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과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먼저 울긋불긋, 거뭇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 ‘잡티세럼Ⅱ(70mL)’는 정가 대비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잡티세럼Ⅱ(7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잡티세럼Ⅱ(15mL)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클렌징, 토너, 로션 제품이 미니어쳐로 구성돼 휴가철 활용도가 더욱 높은 ‘스페셜 키트’를 함께 전달된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6년 연속 1위(에센스 부문) 제품으로 우수한 제품력과 피부 개선 효과를 바탕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광고와 협찬을 일절 배제해 공신력이 높은 ‘겟잇뷰티 뷰라벨’을 2년 연속 수상한 아이소이 트러블라인의 대표 제품 ‘응급토닉’ 역시 이번 행사의 인기 제품이다. 동서양의 진정 대표성분을 블렌딩해 피부 고민을 빠르게 잠재우는 제품으로 고객성원에 힘입어 출시된 응급토닉 대용량을 동일 제품 정품용량을 함께 증정하는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빠른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응급스팟’ 역시 47% 할인하며 구매 시 동일라인의 토닉, 크림 체험분과 피부고민을 보호하는 ‘응급패치’와 함께 구성된 ‘응급스팟 스페셜키트’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벤트에 해당하지 않는 제품 또한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피부 고민 해방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피부고민 해방쿠폰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회원 등급에 따라 상이한 할인율로 발급된다. 이외에도 아이소이는 첫 구매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첫 구매 픽’, 구매금액별 사은 혜택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단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