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올리브영 추천 세일템

2019-08-27 12:01:23

[우지안 기자]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에서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세일을 돌입했다. 브랜드별 신상 아이템은 물론 고객들이 생활 전방위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알뜰하고 현명하게 살 수 있는 만큼 평소 필요했던 뷰티 아이템을 찾아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소비자들은 평소 쟁여 놓을 아이템을 선별해가는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베스트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살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영양제, 푸드까지 미용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넓다. 지금 꼭 챙겨야 하는 올리브영 세일템 5가지.

>>아이소이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 기획 50g(새벽장미마스크)


여름의 끝, 트러블 자국과 그을린 피부에 메이크업을 해도 칙칙함이 남아있는 피부에 피부 고민이 깊어진다. 환절기가 다가오는 만큼 피부에도 크고 작은 변화가 찾아온다. 각질이 일어나고 스킨 케어에 정성껏 시간을 들여도 칙칙하고 푸석해진다. 이럴 때는 매일 하던 스킨 케어에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최선. 자극은 적고 피부 장벽을 튼튼히 만들어 줄 아이템이 절실하다.

아이소이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는 불가리안 로즈 잡티세럼으로 입소문 난 아이소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잡티세럼과 동일한 로즈 워터를 사용해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준다. 쫀쫀한 고농축 젤에 장미꽃잎이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를 즉시 쿨링 및 진정해주고 10분만 투자해도 수분을 충전해준다. 지친 피부를 위한 새벽 장미 마스크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8월까지만 1만 원 할인 행사를 진행하니 서두를 것.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세트


장 건강은 물론 신체 전반적인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우리에게 꼭 필요한 유산균. 최근 유산균이 면역력은 물롱 다이어트에도 도움 된다는 연구 결과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유산균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추세. 하지만 자신에게 필요한 유산균과 제안된 섭취량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세트는 연령별 환경을 분석하여 과학적으로 설계한 유산균으로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더 잘 생장할 수 있게 하는 유산균 포뮬러로 기존 제품 대비 10배 유산균수가 업그레이드됐다. 아이, 어른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온 가족용 프로바이오틱스로 온라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900ml


피부 건강만큼이나 두피 건강도 신경 써야 할 때다.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환경에는 두피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진다. 샴푸 후에도 어김없이 가렵거나 금세 유분기가 돌거나 오후만 되면 바로 떡지는 모발 때문에 스트레스라면 두피 케어에 도움이 되는 샴푸로 교체해보는 것은 어떨까. 두피에 쌓인 유분이 많아질 경우 모공을 막은 노폐물 엉켜 두피 질환과 밀접하기 때문에 이상 신호를 느꼈을 때 바로 케어해주는 것이 좋다.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900ml 티트리 오일이 함유돼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고 저자극 각질용해제인 LHA가 두피 모공에 누적된 과잉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 상쾌하고 청결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준다. 가렵고 민감한 두피에 자소엽, 우엉 추출물 등의 자연 성분과 페퍼민트, 스피어민트 등의 성분을 더해 두피 불쾌함을 덜어주고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50ml 기획(익스트림 크림 20ml 증정)


피부 상태가 지속적으로 악화한다면 피부 보호 장벽이 무너져 적은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진 것. 민감해진 피부에는 고영양의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오히려 현명하다. 오락가락하는 기온과 피부를 위협하는 요소가 다양한 요즘 같은 때에는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을 사용해볼 것.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임상으로 인증받은 72시간 보습 효과와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할 수 있다. 수분 크림을 발라도 금세 건조하거나 피부가 거칠어졌을 때는 두툼하게 바르는 등 나이트 수분팩으로도 활용 할 수 있다.

>>클리오 킬커버 앰플쿠션 기획세트(본품+리필)


내추럴한 피부 표현은 완성하고 싶다면 쿠션이 제격. 하지만 커버력이 너무 없거나 매트한 쿠션의 경우 피부를 거칠어 보이게 하고 오히려 피부 상태를 최악으로 보이게 만든다. 적당히 반짝이면서 커버력까지 갖춘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은 환절기 유목민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 결점은 감추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표현할 아이템은 어떤 게 있을까.

클리오 킬커버 앰플쿠션은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앰플광 효과를 주어 우아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앰플과 영양이 풍부한 자작나무 당,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이 뛰어난 보습력을 선사한다. 바르자마자 밀착되는 고밀도 압축 보습으로 장시간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 DB,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 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