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한류스타 이준기, 여심 사로잡는 그의 최강 무기는?

이선영 기자
2009-09-02 16:05:45

최근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신종플루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콘서트를 감행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한류스타 이준기가 대만 타이페이에서의 팬 콘서트를 앞두고 준비 중이다.

이준기의 소속사 멘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준기가 대만 타이페이에서 ‘이준기, 2009 라스트 J-style 팬 콘서트 in Taipei'라는 이름의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준기는 9월26일 오후8시 대만 타이페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3,000여 명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측은 “이준기의 팬 콘서트 소식을 들은 국내 및 아시아 팬들이 한국관광공사로 사실 확인 전화를 걸어와 업무가 마비되었다”며 “한류스타 이준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준기는 국내에서도 ‘왕의 남자’, ‘개늑시’, ‘일지매’ 등 출연작마다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그는 현재 11월 첫 방송 예정인 MBC TV 미니시리즈 '히어로'의 주인공으로 낙점돼 촬영 준비에도 한창이다. 이 작품에서는 한지민과 커플로 호흡을 맞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제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의 히로인으로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아시아의 남자’ 이준기. 제림성형외과 정재영 원장은 다양한 매력으로 아시아를 휩쓸고 있는 한류열풍의 정점에 서 있는 그의 가장 큰 매력을 ‘날카로운 턱 선’에서 찾았다.

과거에는 쌍커플이나 코 등의 이목구비가 멋진 남자가 인기였다면 최근에는 이준기뿐 아니라 소지섭, 원빈, 장우혁 등 전체적인 얼굴 라인이 멋진 남자들이 대세라는 것!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성형도 과거에는 눈, 코 등을 성형하는 것이 인기였다면 최근에는 전체적인 얼굴라인을 멋지게 만들어 주는 안면윤곽성형에 대한 관심이 남성들 사이에서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제림성형외과의 정재영 원장은 “우리나라 남성들은 대부분 얼굴이 평면이기 때문에 광대뼈나 턱뼈가 조금만 튀어나와도 둔하고 억센 인상을 주기 쉬워요. 특히 날카롭고 매력적인 턱 선은 얼굴선의 마무리로 남자의 섹시한 매력을 강조해 주죠”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이선영 기자 goodluck@bntnews.co.kr

▶ '복권 1등' 당첨, 가장 하고 싶은 것은?
▶ '럭셔리 파티' 저렴하게 즐기는 법?
▶ '맨유' 때문에 결혼 포기하는 남자
▶ 여름휴가, '한국인'은 돈 없어도 꼭 간다?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