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내 얼굴 잡티 커버, 완벽하게 연출하자!

2017-08-18 16:54:59

[김민수 기자] 아무리 커버해도 가려지지 않은 얼굴 잡티. 많은 여성들이 피부에 대한 관심이 극에 달해 있다.

특히 막바지 휴가철로 인한 피부의 자외선 노출은 반점, 기미는 물론 주근깨 등 잡티까지 쉽게 생긴다. 이러한 트러블을 없애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저자극 세안과 진정위주의 스킨케어로 피부를 달래야 하지만 한번 생긴 트러블은 오랜 시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기에 하루아침 회복되기란 어려운 일.

따라서 피부 트러블을 가릴 수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가 필요하다. 이에 결점을 커버하는 컨실러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다.

자외선 흔적을 감추자!


피부는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면 기미, 주근깨, 검버섯 등 색소 침착의 위험성이 커진다. 이러한 자외선 때문에 생겨버린 색소침착 현상은 주근깨나 기미가 대표적. 한번 생기면 깨끗하게 없애기는 힘들어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미 생겨버린 트러블이 고민이라면 자외선 흔적을 감쪽같이 가려주는 3CE 듀오 커버 컨실러를 활용해 없애보자. 두 가지 컬러를 믹스해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 촉촉한 크림텍스처로 다크서클, 잡티, 색소침착 등 어떤 피부 고민도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

더불어 한 번만 터치해도 뭉치거나 갈라짐이 없어 매끄럽고 얇게 피부에 밀착되고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 표현을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여기에 로즈힙오일, 비타민E 유도체가 함유되어 피부 보호까지 건조한 눈가 주변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How to


1. 두 가지 컬러 중 피부에 맞게 선택을 하거나 손등에 두 가지 컬러를 적절하게 믹스하여 피부 톤에 맞는 컬러로 만들어 준다.


2. 눈 밑 다크써클 부분에도 소량을 펴 발라주어 커버해준다. (건조하지 않아 눈가 주변 커버에도 부담감이 없다)


3. 잡티 부분이나 다크닝이 있는 부위에 톡톡 찍어서 내장된 브러쉬로 펴 발라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