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김희선-유진-오윤아가 부럽다면?  슈퍼맘들의 탄력 있는 피부 유지법

2017-08-18 11:23:31
[이혜정 기자] 출산을 하고 육아를 하는 과정에서 여자들은 많은 변화를 겪게 된다. 체중도 많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여러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다양한 문제가 생긴다.

평소와 달리 피부결은 부쩍 거칠어지고 탄력을 잃어 푸석해지곤 한다. 그런 와중에도 마치 출산과 육아를 경험하지 않은 것처럼 스타들은 한결 같은 미모를 자랑해 대중들의 부러움을 사곤 한다. 일과 육아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김희선, 유진, 오윤아와 같은 슈퍼맘들처럼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어떤 방법이 필요할까.

>> 김희선처럼 고탄력 피부 만들기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를 통해 물 오른 연기력을 뽐내고 있는 김희선은 90년대를 풍미한 대표적인 미녀스타. 그런 김희선도 어느덧 한 아이의 엄마가 되어 육아와 연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슈퍼맘 스타가 됐다.

김희선은 최근 작품을 통해 한결같은 고탄력의 피부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희선처럼 고탄력의 피부를 갖고 싶다면 콜라겐과 같은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으로 집중관리를 해보자.

이때 마스크팩 시트의 소재와 함유 에센스의 성분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면 더욱 효과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해진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100% 천연소재의 큐프라 시트와 임산부도 믿고 사용할 수있는 유해성분 9가지가 첨가되지 않은 제품을 선택하면 더욱 안전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 유진처럼 투명한 피부 만들기


걸그룹 출신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S.E.S의 유진 역시 지금은 한 아이의 엄마가 돼 방송을 통해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흐른 세월이 무색할만큼 여전히 소녀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유진의 장점 역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라고 할 수 있다. 유진처럼 한결같은 백옥 피부를 뽐내고 싶다면 ‘미백’에 신경을 써 볼 것. 화이트닝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제품들을 꾸준하게 사용하면 백옥 피부 만들기에 효과를 볼 수 있다.

>> 오윤아처럼 광채 피부 만들기


레이싱 모델 출신의 연기자 오윤아는 데뷔 초부터 완벽한 몸매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스타 중 한 명이다. 빼어난 미모는 물론이고 탄탄한 연기력까지 갖춰 어느덧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잡기도 했다.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둔 오윤아는 군살 없는 몸매는 물론이고 흠 없는 광채 피부를 뽐내는 피부 미인 스타로도 유명하다. 오윤아처럼 수분감있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연출하고 싶다면 생기와 광채가 뛰어난 쿠션 제품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진행해 볼 것. 그 후 립에 포인트를 줘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하면 오윤아 못지 않은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 EDITOR’S PICK


01 맘누리 콜라겐 모이스처 마스크팩 피부 노화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다량 함유돼 피부의 탄력을 강화시키고 주룸을 개선시켜주는 마스크팩.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유해성분 9無 가 장점이다.

02 랑콤 블랑 엑스퍼트 집중 화이트닝 에센스 스팟 이레이저 비타민 C 유도체 화이트닝 성분이 멜라닌을 억제해 기미, 잡티에 집중적으로 작용해 뽀얗고 맑은 백옥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03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젤 파운데이션. 아쿠아 젤 텍스처가 가볍고 상쾌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04 슈에무라 라끄 슈프림 발림성과 발색, 촉촉함, 편안함 등을 두루 갖춘 틴트 라커
(사진출처: 맘누리, 랑콤, 샤넬, 슈에무라,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