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항산화에 효과적인 골드, 어떤 원리?

2017-08-22 08:44:24

[중국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张瀚一)] 황금은 해독, 진정, 면역력 강화, DNA 활성화, 청결 및 주름 제거의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불활성 금속으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니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외부 환경과 체내에서 발생하는 과산화물, 프리라디칼(활성산소)의 양을 감소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 세포 내 활력을 강화하고 체내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노화를 방지한다.

특히 나노 처리를 거친 황금 즉 나노 골드는 피부에 더욱 쉽게 흡수된다. 순금은 피부를 젊게 활성화시켜주는데 그 원리는 음이온을 방출하는 금이 신체의 양이온과 상호 호응하여 조직 내 림프, 혈액의 흐름을 촉진하는 것이다. 피부의 신진대사와 피부 조직을 활성화시키는 것. 여러 미량 영양소가 세포를 활성화하도록 해 세포가 젊게 유지되도록 돕고 피부 수분을 지킨다. 이렇듯 피부에 흡수된 금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이미 침착된 색소 또한 점차 옅어지도록 한다. 게다가 미세한 주름이 사라지게 하는 해 동안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장한일(张瀚一)
아시아 톱 뷰티 아티스트, 중한 뷰티 교류 홍보대사
한국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중국 호남위성TV <越淘越开心 위에타오위에카이신>, 여행위성TV<美丽俏佳人 미려초가인>등 프로그램 특별 게스트로 출연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