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허리를 가늘게 만드는 방법

2018-04-05 18:34:04

[중국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张瀚一)] 봄이 되면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있어 허리는 얇고 가늘게 유지하기가 어려운 부위. 가는 허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다. 다가오는 여름, 탄탄하고 날씬한 몸매를 연출하기 위해 꾸준하게노력한하면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지 않다.

01. 복식호흡법을 응용한다

복식호흡 방법은 사실 간단하다. 숨을 들이 마실 때 복부를 팽창하고 숨을 내쉴 때 복부를 수축시키면 된다. 시도한지 얼마 안 됐을 때는 익숙하지 않지만 습관이 되면 위장 운동에 자극을 주고 체내 노폐물 배출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기류를 원활하게 해주고 폐활량을 늘려주는 완전한 방식의 호흡이다.

02. 운동을 할 때 어깨를 들어 올리며 호흡한다

이는 체내 기압을 낮추면 복부 근육이 충분히 운동 될 수 있게 하며 복부의 운동을 책임진다.

03. 껌을 자주 씹지 않는다

껌을 자주 씹게 되면 공기를 많이 흡입하게 돼 배가 팽창되고 튀어 나올 수 있다.

04. 하이힐을 신는다

하이힐을 신으면 더욱 늘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다만 걸을 때 배에 힘을 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05. 흑차를 마시는 것이 복부 지방을 줄이는 가장 적합한 방법이다

차 속에 함유된 비타민 B1은 지방을 충분히 연소시켜 열량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필수 물질이다. 흑차는 복부 지방이 늘어나는 것을 억제시키는 데 효과가 있으며 지방 축적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흑차를 활용해 허리 사이즈를 줄이려면 막 끓인 진한 차를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













장한일(张瀚一)
아시아 톱 뷰티 아티스트, 중한 뷰티 교류 홍보대사
한국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중국 호남위성TV <越淘越开心 위에타오위에카이신>,
여행위성TV<美丽俏佳人 미려초가인>등 프로그램 특별 게스트로 출연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