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뷰티퀸! 소녀시대의 스페셜 케어

2018-12-04 18:42:35

[오형준 기자] 벌써 데뷔 11년 차 걸그룹 끝판왕 소녀시대. 더 예뻐질 것이 있을까 싶지만 그들의 아름다움에는 끝이 없다. 언제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그들답게 그들이 일상에서 먹고 마시고 바르는 것들도 함께 화제가 되곤 한다.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이니 무척 고가의 제품이나 일반인들은 구할 수 없는 제품들을 이용할 것 같지만 그들이 사용하는 제품들이 모두 구하기 어려운 것은 아니다. 그들이 SNS를 통해 공개한 뷰티 아이템들을 살펴보면 우리에게도 익숙한 제품이 많다.

뷰티 케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고 뭘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K-뷰티 전도사 소녀시대가 추천하는 겉과 속 모두 예뻐지는 아이템들에 주목해 보자. 하나둘 따라 하다 보면 언젠가는 소녀시대 같은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을 것.

서현’s Pick


MBC 드라마 ‘시간’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서현의 피부 관리법은 바로 마스크팩. “지친 피부를 위해 서현 마스크팩 한 장으로 촉촉 매끈 건강한 피부로 변신”이라는 글과 함께 마스크 팩 사용 동영상을 업로드 했다. 다수의 뷰티 브랜드로부터 러브 콜을 받는 그답게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를 자랑했다.

그가 사용한 제품은 제이준의 안티 더스트 원스텝 마스크로 미세먼지나 외부 유해 요인의 피부 흡착을 막고 피부를 정화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일명 ‘서현팩’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탄 아이템. 특히 사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패키지에 서현의 사진이 프린팅되어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수영’s Pick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배우 수영은 “이제 칭찬하기도 입아픈 내 최애템”이라는 글과 함께 SK2의 피테라 에센스 병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다. 이전에도 본인의 SNS 계정에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여러 차례 보여준 그이기에 다시 한번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

피테라 에센스는 이미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SK2의 대표 상품으로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이 함유된 천연 바이오 원료인 피테라가 90% 이상 담겨 있다. 수영과 같은 탄력 있고 광채가 흐르는 피부를 원한다면 사용해 볼 것.

써니’s Pick


가수, 엠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써니는 “든든하다잉~ 맛있다잉~ 운동할끄얌!! 몸짱될끄얌!!”이라는 글과 함께 칼로바이의 파워쉐이크 제품을 들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최근에는 김종국과 에이핑크의 손나은도 해당 제품을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해당 제품은 25g의 높은 단백질 함유량으로 한 병으로 고단백을 섭취할 수 있고 먹기에 거부감이 없다. 바닐라, 초코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저칼로리, 고단백, 맛의 밸런스를 잘 맞춘 제품이다. 피부 건강은 물론 바디 라인과 신체 균형에서도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소녀시대 써니 다운 선택. (사진출처: 서현, 수영, 써니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