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리얼체험] 겨울철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 어떻게? 아이소이 코어탄력크림 사용 후기

2018-11-30 13:45:52

[우지안 기자] 계속되는 추위에 숨 막히는 건조함과 찢어질 듯한 피부 상태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건조함은 곧 잔주름을 생성할 수 있는 최적의 상태기 때문에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코어 탄력을 끌어 올려 줄 비장의 아이템이 필요한 것.

까칠해진 피부를 단기간에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데는 한계가 있지만 매일하는 스킨케어 루틴에 수분을 채우고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쫀쫀하게 잡아줄 아이템이 등장했다. 겨울이 지나고 자글자글한 잔주름에 놀라고 싶지 않다면 피부 타입에 맞는 적절한 크림이 절실하다.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은 세월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눈에 보이는 겉탄력은 물론이고 깊은 코어층까지 에너지를 채워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을 직접 사용해본 이들이 전하는 리얼 후기.


Q1 피부 타입 및 피부 고민

평소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고민. 물을 많이 마셔도, 보습 크림을 잔뜩 발라도 금세 건조해지는 피부 때문에 어떤 제품을 써야 할지 항상 고민함. 에센스에 오일을 섞어 바르기도 했지만 많이 개선되지는 못했음. 보습 및 고영양 크림을 주로 바름.

Q2 평소 탄력 케어 및 안티에이징 케어 방법

경락마사지를 받아본 경험이 있어 홈케어로 마사지를 주로 하는 편. 팔자주름이나 광대 부분, 림프절 부분을 눌러 마사지해 탄력 관리를 함. 안티에이징은 안티에이징으로 유명한 제품을 바르긴 하지만 큰 효과를 느낀 적은 없음.

Q3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코어탄력크림) 사용 방법 및 후기

우선 로즈 향이 강하게 나는 것이 특징인 것 같다. 향이 굉장히 좋고 처음 만졌을 때 정말 꾸덕하다고 느껴졌다. 쫀득쫀득함을 넘어서는 꾸덕한 질감이라 굉장히 고영양 크림이구나 하고 생각했다.

세안 후 미스트를 뿌리고 수분 플루이드로 기초 케어를 끝낸 후,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을 얼굴에 덜은 뒤 펴 바른다. 꾸덕한 크림이라 마사지할 때도 사용하면 피부가 당기지 않고 손쉽게 마사지가 가능했다.

Q4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코어탄력크림) 사용 후 피부 변화

첫날엔 무거운 느낌이 들어서 조금 답답했지만, 보습력이 굉장히 좋아 건조함을 느끼지 못했다. 안티에이징의 경우에는 오래 사용해 봐야 알 것 같지만, 3주간 사용 결과 E브랜드의 갈색병 에센스를 썼을 때와 비교해보면 그다지 다른 점을 느끼지 못했다. 눈에 띄게 주름이 줄진 않았지만 조금 탱탱해진 느낌이라 만족스러웠다.

Q5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코어탄력크림) 총평
★★★★★
우선 향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자기 전 아로마 테라피 하는 느낌. 향은 물론 꾸덕한 제형, 촉촉하고 꽉 찬 영양을 주는 것 같은 느낌의 크림이다. 코어 탄력 크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안티에이징에도 효과적인 것 같다. 20대 같은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을 써보길. 겨울철에 사용하기도 아주 좋을 것 같다.


Q1 피부 타입 및 피부 고민

건성피부. 가을, 겨울이 되면서 더욱 건조해져만 가는 피부와 30대 이후로 눈에 띄게 떨어지는 피부 탄력이 고민이다. 코 옆과 이마 등에 소량 있던 모공이 하루가 다르게 커지고 늘어지는 느낌이라 특별한 케어법이 고민이었다.

Q2 평소 탄력 케어 및 안티에이징 케어 방법

평소 탄력 및 안티에이징 케어에 관심은 있었으나 특별한 제품을 찾지 못하고 있었다. 스킨 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아래에서 위로 마사지 하듯 크림 제품을 발라주는 것이 유일한 관리였고 규칙적으로는 아니지만 틈틈이 아이크림으로 눈가와 입가 주름 부위에 발라주는 식의 관리만 해 탄력 관리에 부족함을 느끼고 있었다.

Q3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코어탄력크림) 사용 방법 및 후기

왠지 탄력크림은 잠자기 전에 바르는 게 가장 효과적일 것 같단 생각이 들어 잠자리에 들기 전 사용했다. 메이크업을 꼼꼼하게 지운 후 스킨, 에센스까지 바른 피부에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을 사용했다. 소량 덜어 얼굴 전체에 꼼꼼히 바른 후 목주름이 걱정 돼 목에까지 넉넉하게 발랐다. 특히나 주름이나 모공이 걱정되는 눈가, 코 옆 모공 부위, 팔자주름에는 한 번 더 소량 발라 촉촉함을 더해 줬고 목에는 바른 후 위에서 아래로 마사지를 해 주며 흡수가 잘되도록 했다.

Q4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코어탄력크림) 사용 후 피부 변화

30대인 데다 겨울철 건조함이 더해져 하루가 다르게 푸석해 지던 피부가 코어탄력크림을 꾸준하게 사용한 결과 변화가 보였다. 눈에 띄게 늘어져 있던 코 쪽 모공이 살짝 줄어든 듯한 효과가 보여 사용에 박차를 가할 수 있었다. 건조하고 얇아 잔주름이 보이던 눈 아래와 팔자주름 쪽도 촉촉한 탄력 크림으로 관리를 해 주다 보니 평소의 주름 상태보다 완화된 느낌이 들었다. 보습 크림을 사용해도 속건조가 해결되지 않았었는데 크림을 꾸준하게, 여러 겹 바르다 보니 건조함까지 해결되는 효과가 있었다.

Q5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코어탄력크림) 총평
★★★★★
먼저 고급스러운 크림 디자인부터 맘에 들었다. 본통에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게사용할 수 있는 스파츌러가 동봉된 것에서도 세심함이 느껴져 플러스 점수를 줬다. 잠자기 직전 사용한 만큼 제형이나 향도 민감하게 따져보았는데 은은한 장미향이 부드럽게 피부를 다스려 줘 만족스러웠다. 겨울에 사용하기 딱 좋은 유분감의 텍스처라 속건조까지 잡을 수 있는 크림.


Q1 피부 타입 및 피부 고민

T존, U존 유분기 많은 지성 피부, 피지 분비량이 많지만 그렇다고 수분 크림을 바지 않았을 경우 종일 건조함을 느낀다. 특히 피부가 민감해 겨울철에는 붉은기까지 생겨 피부 스트레스가 엄청나다. 곧 30대를 앞두고 팔자주름, 입 주변 잔주름 등으로 탄력 케어에 관심이 많다.

Q2 평소 탄력 케어 및 안티에이징 케어 방법

20대 중반까지는 크림 보다는 알로에 겔을 바르고 크림 단계는 가볍게 넘겼다. 워낙 피부가 번들거렸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부담스러운 질감의 크림은 사용하면 바로 트러블이 생겼다. 20대중반 부터는 아이크림을 눈 주변과 목에 꼼꼼하게 발라줬는데 최근에는 웃을 때 팔자주름과 입 주변에 자글자글한 주름에 놀랐다. 딱히 탄력 케어 하는 방법을 몰라서 영양 마스크팩을 하거나 꾸덕한 타입의 크림을 얇게 발라주고 있다.

Q3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코어탄력크림) 사용 방법 및 후기

우선 유분기가 많은 피부 타입이기 때문에 피부에 뭔가를 잘 바르지 않는 편이다. 하지만 주름은 주름대로 생기고 있으니 가장 먼저 알로에 겔로 수분을 보충해준 후 코어 탄력 크림을 주름 고민 부위에 얇게 펴 발라 줬다. 사용 후 며칠이 지나도 트러블이나 다른 자극이 없길래 이후부터는 피부 전체를 감싸듯이 발라줬다. 그렇게 일주일 이상을 사용했더니 우선 피부가 탱탱해지는 느낌이 확연히 들었다. 나비존에 은은한 윤기가 돌아 주변에서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도 들었을 정도. 메이크업이 확실히 밀착됐고 피부 당김은 거의 느끼지 못했다.

Q4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코어탄력크림) 사용 후 피부 변화

그동안 탄력 케어를 어떻게 해야 될지 막막했었는데 코어탄력크림은 하나만으로도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해주는 듯한 느낌이 컸다. 게다가 겨울철에는 워낙 건조해 지성 피부임에도 피부 당김을 느꼈는데 2주 이상 사용해온 지금은 피부 당김은 거의 없고 피부결이 피부과를 다녀온 듯할 정도로 부드러워졌다.

Q5 아이소이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코어탄력크림) 총평
★★★★★
20대 후반, 어떤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케어를 해야 된다고 주변에서 묻는다면 주저없이 아이소이 코어탄력 크림을 추천할 생각이다. 우선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면 금세 피부가 탱탱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스며들기 때문이다. 알아보니 아이소이는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임산부에게 추천해도 좋을 듯!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