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최고의 스위트 룸에서 즐기는 만찬

2013-10-21 14:39:40

[라이프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최고의 스위트 룸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도심의 전경을 내려다 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커플을 위한 ‘로맨틱다이닝 엣 스위트’를 선보인다.

특별한 기념일, 프러포즈 등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원하는 커플을 위해 럭셔리한 데커레이션의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8 코스 메뉴의 디너와 함께 둘만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에서 바라보면 여의도와 북한산, 한강까지 볼 수 있으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커다란 유리 창으로 도심의 야경이 한 눈에 들어온다.

신선한 랍스터, 캐비아, 푸아그라, 송로, 참돔, 전복, 와규 쇠고기, 발로나 초콜릿 등 전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최고의 식재료로 천상의 맛을 선보이는 8개로 구성된 코스 메뉴 ‘테이스트 에센셜’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서로 잘 어우러지는 특별한 미식을 선사한다.

코스 메뉴 중 푸아그라 메뉴는 푸아그라 무스와 호박, 절인 수박과 베이컨을 이용해 초승달 모양의 독특한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이며, 이 모든 코스 메뉴를 준비한 폴 도드(Paul Dodd) 쉐프는 프랑스 최고의 푸아그라를 이용하며,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로운 방식으로 다른 신선한 재료들과 어우러져 더욱 풍미 가득한 푸아그라 요리를 선보인다.

인생에 한 번쯤은 경험해 보면 좋을 ‘테이스트 에센셜’ 코스 메뉴를 호텔의 최고급 스위트에서 연인과 오붓하게 둘만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다이닝 엣 스위트는 2주 전까지 예약 시 이용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600kg 거대 운석 인양, 크기가 역대 10위 안에 들 정도 ‘깜짝’
▶ 2000년 된 공중목욕탕, 아직도 건재… 현재는 사교의 장으로
▶ RS바이러스 급증, 신종플루보다 중증도 심해… 영유아 주의
▶ 엉터리 한식 메뉴판, 외국인들이 한국 음식 못 먹는 이유? ‘눈길’
▶ [bnt포토] 유호린 '저 오늘 결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