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봉봉성형외과피부과, 제 19회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 '베스트 메디컬 브랜드 대상' 수상

김도윤 기자
2023-12-07 15:30:22


12월1일(금) 대한민국 국회에서 열린 제 19 회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시상식에서 봉봉 성형외과 피부과가 메디컬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는 대한민국 미래를 선도할 베스트 기업과 제품, 인물을 선정하며 대한 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 브랜드가치연구소 & 세종대왕국민위원회가 주관한 시상식이다.
 
이에 수상자로 참석한 봉봉성형외과는 20년의 성형 노하우를 보유한 베테랑 의료진들을 중심으로 가슴, 체형 성형과 지방유래 줄기세포를 근간으로 한 항노화 재생의학과 면역치료를 전문 진료하는 특화된 의료기관이다. 지난 20여 년 간 K-뷰티를 리딩해 왔으며 수많은 한류 스타들과 함께 해 왔다.
 
또한 진료를 필요로 하는 국내·외 환자들중 어려운 형편에 처한 환자들을 찾아 성형 재건 및 피부 재생치료를 해 주는 등 오랫동안 소리 없는 재능기부를 이어 온 공로로 정부 기관인 여성가족부의 표창장을 수상한 바도 있다.

제 19회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에서 '베스트 메디컬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봉봉 성형외과 피부과의 박성수 대표원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메디컬 브랜드로 평가해 주신 것에 너무나 감사하며, 분에 넘치는 상을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병원을 찾는 고객들과 환자들에게 더 나은 진료로 보 답 할 수 있도록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봉봉성형외과 피부과는 하이브리드 가슴 성형과 엉덩이 성형, 줄기세포와 성장 인자를 이용한 항노화 면역치료 연구와 진료에 매진 해 온 한국을 대표하는 메디컬 브랜드이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