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딘트 CEO 신수진의 트렌디한 패션칼럼] 딘트의 특별했던 2023년, 더욱 기대되는 2024년

임재호 기자
2023-12-26 14:52:35
사진제공: 딘트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스타일로 보여주는 딘트, 2023년에도 패션 업계에 큰 활약을 더했다.

사진출처: SBSi, 넷플릭스 '더글로리' 영상 캡처, tvN

‘셀럽이 사랑하는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2023년에도 많은 셀럽들이 딘트를 찾았다. 드라마 ‘마이데몬’, ‘더글로리’, ‘구미호뎐 1938’, ‘행복배틀’, ‘셀러브리티’, ‘7인의 탈출’ 등 외에도 다양한 미디어 채널 속 딘트를 착용한 배우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사진제공: 딘트

글로벌적인 활약 역시 눈여겨볼만 하다. 매번 파리 패션위크 스트릿에서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던 딘트. 2023년에 파리 패션위크에서는 어땠을까. 23FW에는 셀럽촬영으로 파리 스트릿에서 주목을 받았고 24 SS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파리지앵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딘트 뉴 컬렉션들과 그립톡, 스카프, 제작 티셔츠 등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Yujin Choi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캐리커처를 만나볼 수 있었다. 또한 켈리 신의 뉴 컬렉션도 함께 선보여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사진제공: 딘트

한편 딘트는 매주 화요일 오후 12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2년 동안 꾸준히 진행해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주제의 상품을 큰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이 여기에 호응하고 있다. 딘트는 꾸준히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이어갈 것으로 보여 귀추가 주목된다.

2023년을 꽉 채워 알차게 보낸 딘트, 이들이 이어갈 2024년은 더욱 눈부실 예정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