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Styling

반짝반짝 빛나는 파츠 메이크업 

임재호 기자
2024-02-29 11:01:34
@itzy.all.in.us

다른 때보다 더 튀고, 빛나고 싶다면 메이크업을 적극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무난한 데일리 메이크업이 아닌, 파츠를 활용해 내 얼굴에 포인트를 확실히 주는 것이 좋은 방법. 

파츠는 반짝거리기 때문에 파티 메이크업이나, 특별한 자리에 내가 주인공일 때 연출하기 안성맞춤이다. 특히 눈 주변에 연출하면 더욱더 특별함을 더한다. 

걸그룹 멤버들의 파츠 메이크업 룩을 참고해 우리도 블링블링한 얼굴을 완성해 보자. 

@katarinabluu

‘무결점 AI 미모’ 에스파 카리나는 눈의 앞머리와 꼬리에 파츠를 활용해 화려함의 정점을 찍은 모습. 특히 길게 뺀 아이라인 위에 파츠를 붙여 카리나가 가진 무드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블링블링한 네크리스를 함께 매치, 말 그대로 ‘드라마’ 같은 미모를 완성했다. 

@itzy.all.in.us

‘매력덩어리 고양이’ ITZY 예지는 컬러 렌즈와 파츠를 활용해 아이코닉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눈썹과 눈꼬리 사이, 눈 두 덩이에 파츠를 붙여 독특한 분위기를 뽐냈으며 오묘한 그린 컬러의 렌즈로 모두를 홀려버릴 것 같은 분위기를 발산했다. 

@_chaechae_1

‘도도독’ 르세라핌의 귀여운 리더 김채원은 눈과 눈 사이에 파츠를 연결감 있게 붙여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눈앞머리가 강조될 뿐만 아니라, 가운데에 이어진 느낌이 오묘한 분위기를 내뿜는다. 꼬리에도 파츠를 붙여 포인트를 더했다. 

@igotyuandme

‘4세대 걸그룹계 퀸카’ ITZY 유나는 눈 아래와 눈꼬리, 눈 두 덩이에 파츠를 화려하게 붙여 큰 눈을 더욱 화려하고 크게 강조한 모습. 전체적으로 글로시한 느낌과 하이라이터, 블러셔를 활용한 뒤 눈에 파츠를 여러 개 붙여 독보적인 블링블링함을 뽐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