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대체할 수 없는 독특한 매력, 금새록의 패션 세계 

임재호 기자
2024-03-07 10:40:04
@goldnewrok

‘오월의 청춘’, ‘사랑의 이해’, ‘사운드 트랙 #2’ 등을 통해 주목받은 연기자 금새록. 연기도 연기지만, 귀여우면서도 오묘한 느낌을 자아내는 비주얼 역시 그의 매력이다. 

금새록의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다 보면, 패션 센스 역시 보통이 아니라는 것도 단박에 눈치챌 수 있을 것. 

패셔너블한 금새록의 룩들을 함께 파헤쳐보자. 

@goldnewrok

브라운 컬러의 셋업으로 웜한 느낌을 강조한 금새록. 안에는 머스터드 컬러의 셔츠를 매치해 더욱더 웜한 무드를 강조했다. 직사각형으로 길게 뻗은 쉐입의 블랙 백을 매치, 시크함을 더한 모습이 센스가 넘친다. 

@goldnewrok

재킷에 롱 스커트, 여기에 레드 스타킹을 완벽하게 소화한 금새록은 역시 보통이 아니다. 전체적으로 쿨하고 시크해 보이지만, 볼캡과 스니커즈를 활용해 편한 느낌까지 가져간 그의 룩. 여기에 빅백을 매치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바이브를 연출해 냈다. 

@goldnewrok

이제 코앞인 봄, 금새록과 같이 입어보면 어떨까. 블랙 컬러 카디건에 화이트 트위드 스커트로 페미닌 하면서도 무드 있는 룩을 완성한 그. 여기에 귀여운 크기의 화이트 미니백으로 깔끔한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 누구나 따라 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군더더기 없는 룩이다. 

@goldnewrok

이번 룩 역시 봄 추천룩. 프라다 로고가 포인트인 블랙 니트에 그레이 컬러 스커트, 베레모로 과하지 않게 무채색만으로 아웃핏을 완성했다. 여기에 룩의 분위기가 너무 무거워지지 않게 귀여운 백팩을 메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금새록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