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KBS 불후의 명곡, 명곡 판정단 사연신청 공식 앱에 ‘올차트(AllChart)’앱 선정

김도윤 기자
2024-03-19 13:06:04

투표·심사 전문 플랫폼 ‘올차트(AllChart)’가 KBS의 간판 프로그램인 ‘불후의 명곡’ 방청 응모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2011년부터 주말 황금시간대에 안방극장을 주름잡고 있는 만큼 많은 시청자의 관심으로 방청 신청 또한 적극적이어서 오픈 응모 방식으로 실시간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 운영에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 올차트 앱에서는 03월25일(월)에 녹화 예정인 1부 ‘아티스트 김경호 편’과 2부 ‘꽃중년 특집'의 방청 응모가 진행되고 있다.

1부 아티스트 김경호 편의 라인업에는 몽니, DK, 유회승,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템페스트 가수가 올라 독보적인 샤우팅의 고음 황제이자 대한민국 록의 전설 김경호의 노래를 재해석할 예정이다.

또한, 2부는 그 시절 소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원조 오빠들의 귀환인 꽃중년 특집으로 홍서범, 최성수, 권인하, 박남정, 심신, 이현우 가수가 변치 않는 모습으로 뭉클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밝혔다.

매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 모바일 앱 방청 응모신청은 올차트 앱에서 가능하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