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신화 이민우, 10년만 솔로 컴백... 4월 11일 신곡 ‘다시’ 발매

박지혜 기자
2024-03-28 09:52:54
사진제공: 린브랜딩

가수 이민우 (M)가 약 10년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28일 소속사 린브랜딩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이민우 (M)의 컴백을 예고하는 커밍순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포근하면서도 애틋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이민우 (M)의 뒷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차분한 무드 속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고 있는 이민우의 모습 뿐만 아니라, 신곡 명 ‘다시’와 ‘2024.04.11’이라는 발매일까지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신곡은 지난 2014년 발매된 ‘M+TEN (엠텐)’ 이후 약 10년만에 솔로 가수 이민우 (M)로서 선보이는 새로운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민우 (M)는 그 동안 시도해보지 않았던 색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공개할 예정이며, 현재 막바지 작업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빠르게 업데이트 된 강경준 최신 가십들 스마트썰에서 싹 정리했습니다

앞서 이민우 (M)는 신화 데뷔 26주년을 맞아 카리스마, 성숙미, 청량한 매력 등을 담은 새 프로필 사진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이에 이민우 (M)는 이번 신곡 ‘다시’를 통해 ‘레전드 톱 아티스트’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이민우 (M)의 새 디지털 싱글 ‘다시’는 오는 4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