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쏠퀴즈(쏠야구) 정답 3월 29일

황종일 기자
2024-03-29 00:01:27
쏠퀴즈(신한 쏠야구 퀴즈) 정답 ©bntnews

신한 쏠퀴즈(쏠야구), 신한 SOL페이 퀴즈팡팡(구 신한플레이 오늘의 OX퀴즈) 퀴즈 3월 29일 금요일 정답을 정리한다.

신한 야구상식 쏠퀴즈 문제 '2024 신한 SOL Bank KBO 리그 정규시즌 1호 안타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정답은 '김혜성'이다.


신한 쏠페이 퀴즈팡팡 문제

'슈퍼SOL 가입시 '신한카드' 선택하고 이벤트 응모하면, 응모 고객 전원에게 5천 포인트가 지급될까요?'

정답은 'X'이다.


신한 슈퍼쏠 출석퀴즈 문제

'슈퍼SOL에서 진행되는 SOL트래블로 슈퍼하게 여행가자! 이벤트를 통해 최대 받을 수 있는 마이신한포인트는 300만 포인트이다.'

정답은 'O'이다.

■ 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KBO 신한 쏠퀴즈(신한 쏠야구 퀴즈)는 '신한 SOL뱅크(신한은행)' 어플 하단 '혜택 -> 오늘의 Quiz'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신한 SOL페이(구 신한플레이) 퀴즈팡팡 참여는 '신한 SOL페이(신한카드)' 어플 하단 탭 '혜택 -> 퀴즈팡팡(오늘의 OX퀴즈)'를 통해 할 수 있다.

신한 슈퍼SOL(구 신한플러스) 출석퀴즈는 '신한 슈퍼SOL' 어플 하단 탭 '혜택 -> 포인트 더 모으기 -> 출석퀴즈'를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쏠퀴즈 정답을 입력하고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면 마이신한포인트 '3~1,000P'가 추첨을 통해 즉시 적립된다. 단, 더블 이벤트 등 추가 포인트 이벤트 진행시 페이지 내 안내 후 추가 포인트를 지급하여 최대 2,000P를 얻을 수 있다.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이벤트 시작 전 신한 슈퍼SOL(신한 슈퍼쏠) 회원가입이 반드시 필요하다. 신한 쏠퀴즈 이벤트 일정은 KBO 및 은행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한은행(신한 쏠뱅크) 앱을 통해 신한 쏠퀴즈를 참여할 수 있으며 휴대폰 본인확인 또는 SNS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신한 SOL뱅크 앱을 활용하여 은행, 카드, 주식, 각종 페이 등 금융자산부터 부동산, 자동차, 휴대폰 등 자산관리와 고정지출 일정, 예산관리를 할 수 있다.

신한카드(신한 쏠페이) 앱은 신한Pay를 기반으로 결제, 오픈뱅킹, 증명서, 멤버십까지 편리한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취향저격 콘텐츠, 쇼핑, 할인쿠폰 등 비금융 콘텐츠와 스마트한 자산관리, 신한 슈퍼SOL을 통해 신한금융그룹의 다양한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신한카드의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이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