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복면가왕’ 김구라, 녹화 도중 눈물?!... 그의 눈시울 붉히게 만든 감동적인 무대는

한효주 기자
2024-03-29 23:39:38
예능 ‘복면가왕’ (제공: MBC)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6연승 도전 무대가 공개된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지난주에 이어 ‘천재 작곡가’ 김형석, ‘4연승 가왕 1급 특수요원’ 김종서, ‘4연승 가왕 미다스의 손’ DK, ‘보컬의 교과서’ 임한별, ‘초대 가왕 황금락카 두 통 썼네’ 루나, ‘미녀 개그우먼’ 심진화, ‘재치 만점 아나운서’ 김환, ‘인간 비타민’ 츄가 출격해 풍성한 입담으로 볼거리를 더한다.

영혼을 울리는 강력한 록 스피릿으로 5연승 가왕에 오른 ‘희로애락도 락이다’가 6연승에 도전한다. 그동안 방어전마다 자신만의 희로애락 감성을 녹여낸 무대로 판정단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왕좌를 지켜낸 그녀가 6연승을 달성하기 위해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과연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는 4인의 복면 가수를 막아내고 장기 집권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복면가왕’ 냉철의 아이콘이자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김구라가 녹화 도중 눈물을 보인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김구라가 눈시울을 붉혀 판정단 석이 발칵 뒤집힌다. 좀처럼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던 그가 눈시울을 붉히자 녹화장이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2라운드 무대부터 가왕전 무대만큼 손에 땀을 쥐는 강력한 무대가 펼쳐진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김형석은 “2라운드부터 가왕전을 방불케 하는 강렬한 무대였다”라며 감탄한다. 절대음감에 가까운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복면 가수에게 판정단의 칭찬 세례가 쏟아진다.

빠르게 업데이트 된 강경준 최신 가십들 스마트썰에서 싹 정리했습니다

4인의 복면 가수와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가 펼치는 가창력 한판 대결은 31일 오후 5시 5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