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크슈코’ 곽튜브, 보컬 전문가 코칭받고 음치 탈출 도전?!

이진주 기자
2024-04-24 11:05:35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 (제공: JTBC) 

최고의 보컬리스트들과 ‘한국인의 가창력’에 대해 분석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JTBC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에서는 그야말로 미친 가창력을 보유한 ‘크레이지 싱 코리안’들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한국 가수의 노래를 듣고 놀라는 외국인들의 리액션 영상은 ‘조회수 맛집’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지 오래다. 세계를 놀라게 하는 가수들은 물론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하게 발굴되는 일반인들 역시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처럼 노래에 진심인 한국인들을 취재하기 위해 스페인 출신 라라 베니또가 출격한다.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경력을 가진 라라의 ‘한국인은 왜 노래를 잘할까?’에 대한 궁금증을 풀기 위한 폭소만발 ‘주부 노래 강습’ 체험기부터 깜짝 실험카메라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아지트에 모인 화려한 라인업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보컬리스트 소향과 힙합 아이돌 메인보컬 출신 강남, ‘싱어게인3’ 우승자 홍이삭, 성악가 겸 음악감독 안우성이 ‘크레이지 싱 코리안’으로 등장해 ‘한국인의 가창력’에 대해 낱낱이 파헤친다. 온순한 성격을 지닌 이들도 노래에 대한 대립된 의견이 나오자 싸움판(?)을 벌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하버드대 교수가 한국인의 뛰어난 가창력을 분석한 결과를 공개하는데, 모두가 공감한 그 내용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뒤이어 펼쳐진 곽튜브의 ‘음치 탈출 도전기’와 ‘크레이지 싱 코리안’의 미니 콘서트 역시 관전 포인트이다. 과연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열창한 곽튜브는 노래 전문가들의 단기 코칭으로 음치 탈출에 성공했을지, 그리고 모두를 소름 끼치게 만든 소향의 감미로운 미니 콘서트 역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 그 네 번째 이야기는 4월 25일 목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