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슈퍼스타K 정슬기, 인형女로 거듭나다

2010-11-01 09:51:29

[패션팀] 미스에스와 정슬기의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여성힙합듀오 미스에스와 슈퍼스타K 출신의정슬기는 내셔널브랜드 여성복 AKA와 함께 2010 F/W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 콘셉트는 로맨틱하면서도 모던 그리고 관능적임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것으로 특히 정슬기는 기존 이미지와는 달리 다소 파격적이고 과감한 콘셉트를 시도했다.

미스에스와 정슬기는 새로운 후속곡 발표에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촬영하는 순간들을 즐기며 촬영 기간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

이번 촬영을 진행한 관계자는 “미스에스와 정슬기는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았으며 일상생활의 모습조차 패셔니스트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었다. 이번 촬영에서는 다양한 콘셉트를 본인들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미스에스의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는 많은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음원차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피처링을 맡은 정슬기의 애절한 목소리와 미스에스의 두 멤버 오유미, 태혜영의 감성적인 랩이 만나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나타내고 있는 것.

또한 그들은 바이브의 히트곡 ‘Promise U’로 다시 한 번 음원시장 사냥 나선다. 미스에스는 바이브의 히트곡인 ‘Promise U’를 미스에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원곡과는 전혀 다른 힙합댄스곡으로 재탄생시켰다. 이번 리패키지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Promise U’에서도 정슬기가 다시 한 번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이번 촬영의 의상을 지원한 내셔널 브랜드는 온라인 의류 쇼핑몰 AKA를 운영하고 있다. AKA(www.aka.co.kr)는 로맨틱하면서 럭셔리한 오피스 룩을 선보이며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여왕은 '레오퍼드'를 입는다?
▶ 남자★들의 굿 초이스! 맨투맨 티셔츠
▶ 인형이야? 사람이야? 명동 태엽女 화제
▶ [스타vs스타] '세련미 물씬' 김남주 vs '여성미 물씬' 오윤아
▶ [서울패션위크 S/S 2011] 안윤정 디자이너의 '동양적 미니멀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