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언니포스에서 청담동女로 떠오른 신봉선의 비결은?

2010-12-23 11:20:03

[이유미 기자] 최근 개구우먼 신봉선이 주민등록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더퀸’에서 완벽한 청담동 며느리룩을 완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신봉선의 이런 극 과 극 스타일링은 달라도 너무 달라 사람들이 신봉선이 맞는지 의심할 정도이다. 특히 그의 외모 중에서 얼굴 변신이 남녀노소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민등록증 속의 신봉선은 폭탄머리에 절반밖에 없는 눈썹으로 껌 좀 씹었을 듯한 언니포스를 뽐냄과 동시에 지금과는 사뭇 다른 이목구비를 지니고 있기 때문.

이랬던 그가 어떻게 최근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더퀸’에서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었을까. 지금부터 끊임없는 끼와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신봉선의 외모에 대해 성형외과 전문의의 조언을 얻었다.

JK성형외과 주권 대표원장은 “신봉선은 데뷔 전 한 번 보면 잊혀 지지 않는 강렬한 외모를 가지고 있었다”며 “그러나 이후 쌍꺼풀 수술과 콧대를 높여 입체적인 외모를 만듦과 동시에 팔자주름을 없애 어려보이면서도 귀여움이 더해 여성스런 이미지로 변신했다”고 말했다.


신봉선의 민증사진처럼 강렬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고민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간단한 수술을 통해 부드럽고 우아한 인상으로 변신할 수 있다. 다만 무리해서 수술을 감행하기 보단 개개인의 외모 특성을 고려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수술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전문의들은 조언한다.

한편 여성미 있는 외모와 스타일링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단아한 청담동 며느리로 변신한 신봉선. 앞으로도 끊임없는 변화를 보여줄 신봉선 그의 예능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사진출처: KBS 예능 '해피투게더',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더퀸’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女子, 이럴 때 '화장품 지름神' 온다
▶ 대세는 단발 머리 ‘보이시 VS 러블리’ 스타일링
▶ 현빈-하지원처럼 달콤한 키스를 부르는 입술요가
▶ '차도남&차도녀' 현대人들의 스트레스 해소법 제안!
▶ 올 연말 파티, 송년회로 치진 피부를 위한 긴급 S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