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나쁜 남자' 김남길의 헤어스타일 엿보기!

홍수민 기자
2010-06-15 10:11:08

SBS 드라마 '나쁜 남자'에 출연 중인 김남길이 자신의 야망을 위해 여자의 마음을 이용하는 옴므파탈로 완벽 변신했다.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비담역을 맡아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준 그는 이번 드라마에서도 그 매력을 그대로 드러냈다.

평소 드라마 '나쁜 남자'를 즐겨 본다는 김씨는 "김남길은 다양한 느낌을 잘 소화하는 것 같다. 우수에 차있는 김남길의 눈빛과 때로는 밝게 장난을 치는 모습이 매력적이다"라며 "원래 남자 장발 헤어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데 김남길은 잘 소화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작품 속에서 장발 머리를 도전 하곤 하는데 장발머리는 매번 스타일링을 해주고 손을 봐줘야 하기 때문에 번거로운 게 사실이다.

라메종 0809 by 이종문의 성덕 팀장은 "김남길은 턱선까지 오는 장발 헤어스타일에 층을 많이 줘 부스스한 느낌을 살렸다. 머리를 풀 때에는 헤어를 바깥으로 뻗치게 해 강렬한 느낌을 더했다"라고 말했다.

성턱 팀장은 "뻗치는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선 고데기나 왁스를 이용해 모양을 잡아 줄 수 있다. 매번 스타일을 잡는 것이 번거롭다면 펌을 통해서 부스스하고 뻗친 느낌의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김남길은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많이 주기도 했다. 앞머리를 남기고 뒷머리를 꽁지머리로 묶거나 올백을 하기도 하는 것. 장발머리는 터프함을 드러내는 헤어스타일로 장동건이나 최민식이 이런 머리 스타일을 한 바 있다.

터프하고 중후한 이미지를 원한다면 김남길과 같은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사진출처: SBS '나쁜 남자')

한경닷컴 bnt뉴스 홍수민 기자 sumini@bntnews.co.kr
▶ 컨디션 좋지 않을 때, 이렇게 메이크업 해봐~!
▶ 여대생, 청순글램 메이크업
▶ 봄철 어울리는 스모키 화장법
▶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면접 메이크업'
▶[이벤트] 패셔니스타의 필수품 '스코노 레인 부츠'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