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스타뷰티 줌인] 한효주-이윤지-손나은, ‘뷰티풀 우먼 메이크업’ 스타일 분석

2015-06-05 11:00:45

[김희영 기자] 뷰티풀한 여자 스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분석.

미모를 아름답게 꾸미기 위한 도구로 ‘메이크업’을 선택하는 여성이 많아졌다. 성형과 시술 대신 메이크업을 활용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것. 스스로가 가진 장점과 단점을 제대로 파악해 메이크업으로 아름다움을 더해준다면 이보다 더 효과적인 방법은 없을 것이다.

트렌드에 따라 가기보다는 자신의 특징을 더욱 잘 살려주는 메이크업을 실천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효주, 이윤지, 손나은을 통해 예쁜 부분을 더 부각시킬 수 있는 뷰티풀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뽀얀 피부 미인_한효주


개봉을 앞둔 새 영화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한효주는 블랙 다이아몬드 디자인 패턴 원피스와 슈즈, 헤어스타일의 컬러를 맞춰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한효주는 하얀 피부 톤을 장점으로 승화시키기 위해 촉촉함이 돋보이는 광(光)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생기 있고 건강해 보이는 얼굴을 연출했으며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었다. 립스틱은 피치 계열을 선택해 마무리해줬다.

긍정 미녀_이윤지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 프로그램 제작발표회에 MC로 참석한 배우 이윤지는 긍정 에너지를 불러 올 것 같은 블루 톤의 원피스와 환한 미소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윤지는 시원한 이목구비 특징을 살려 립과 아이에 집중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커다란 눈이 과해 보이지 않기 위해 눈꼬리 끝 라인만 그려 또렷함을 줬으며 립은 글로시함이 돋보이는 핑크 컬러로 완성했다. 특히 입술 전체를 채우지 않고 안쪽에서 밖으로 그라데이션해 입술이 작아보이게 연출해줬다.

상큼 발랄 청순녀_손나은


한 브랜드의 뷰티 클래스에 참석한 가수 에이핑크 손나은은 화이트 숏 원피스와 슈즈, 롱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신 미모를 뽐냈다.

손나은은 뚜렷한 눈매를 강조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둔 화장을 완성했다. 눈 위와 아래 라인에 블랙 아이라이너로 선을 채워 줬으며 눈썹은 헤어 컬러와 맞춰 세련미를 더했다. 입술은 라인보다 조금 더 안쪽까지만 발라 마무리해줬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
▶ [스타뷰티 줌인] 김사랑-박한별-김성은, 핫 바디 미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
▶ [뷰티신상] 메이크업 개성시대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