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B컷 스토리] 2AM 화장품 광고 현장 공개“촉촉한 꿀광피부 돋보이네~”

2012-03-17 16:08:10

[김수지 기자/ 사진 김강유 기자] 명품 보이스 그룹 2AM의 ‘꿀광피부’가 돋보이는 B컷 스토리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애절한 발라드곡 ‘너도 나처럼’으로 돌아온 2AM의 화장품 브랜드 광고 촬영 현장의 B컷 스토리가 공개된 것. 2AM의 신곡 ‘너도 나처럼’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3월10일 2AM이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 이넬아이미스의 신제품 ‘네추럴톡 페이스튜닝’ 화보 촬영이 있었다.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2AM의 멤버들은 각 콘셉트에 맞게 망설임 없이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자신들만의 매력을 과시했다.

이넬아이미스의 한 관계자는 “2AM은 컴백 준비로 바쁜 상황이었지만 오전부터 늦은 저녁 시간까지 진행되는 촬영에도 찡그리는 표정 없이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라며 “특히 이번에 새로 나온 ‘네추럴톡 페이스튜닝’ 제품에 그려진 금발 미녀 캐릭터 글램미스에 관심을 보이며 장난을 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B컷 스토리 속 2AM은 치명적인 살인미소는 물론 시크하고 도도한 모습을 지으며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고 있었다. 특히 2AM은 화장품 모델답게 촉촉하게 빛나는 ‘꿀광피부’를 소유해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한편 이넬아이미스는 지구에 남은 마지막 청정국가라는 뉴질랜드 현지 생산시설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된 메이드 인 뉴질랜드(Made in New Zealand) 제품인 네추럴톡 페이스튜닝을 론칭했다.

또한 이넬아이미스는 국내 최초 보컬로이드 시유(SeeU)를 공식 후원, 2012년 상반기에는 시유를 캐릭터로 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황금비율녀’가 전하는 바른 자세 워킹법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패션왕’ 신세경-유리 메이크업 포인트는 뭐?
▶제시카고메즈 폭풍 다이어트, 그 비법이 궁금해!
▶후덕해진 김규리 얼굴, ‘살빠지는 요가’가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