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패떴' 하지원, 리액션의 여왕에서 대책없는 요리사로 변신

2009-10-26 19:35:39

배우 하지원이 예능프로그램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에 출연해 남성 출연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원은 영화 <해운대>를 통해 1000만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내사랑 내곁에>에서 가슴으로 관객들을 울린 데 이어 예능 프로그램인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에 출연. 시청자들에게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평소 웃음이 많은 하지원은 출연진들의 몸짓 하나하나에 웃음을 터뜨려 ‘리액션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발랄한 리액션을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

‘패밀리가 떴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하지원씨 어쩜 그리 애교가 넘치고 사랑스러운지… 패떳 정말 재밌고, 행복한 웃음이 팡팡 터져서 너무 좋았다”, “작품 통해서만 봐서 실제 성격 어떤지 잘 몰랐는데, 진짜 애교도 많고 사랑스럽네요”의 글을 남기며, 하지원의 새로운 모습을 반기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요리를 잘 한다던 하지원은 말과는 달리 식사 준비 내내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결국 유재석, 김종국의 도움으로 패떴 역사상 가장 맛있는 매운탕을 끓였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출처 :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누디티' 정은주
아찔한 가슴 라인




화제뉴스 2

'결혼'보다 '싱글'이
좋은 이유?




화제뉴스 3

이병헌 & 조시 하트넷
‘우정과시’




▶ 지드래곤 '버터 플라이' 뮤직비디오 전격공개
▶ 하지원 겸손 태도…네티즌 “연기-외모-마음 모두 멋지다”
▶ 신솔기, 한효주와 '쏘올 스페셜' 함께 출연 화제
▶ 방시혁 "동방신기, 외모-실력 다 갖춘 유일한 그룹"

▶[이벤트] 명품 화장품, 우리가 쏜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