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길, 100kg→78kg으로 감량 '꿀단지는 어디로?'

김선영 기자
2010-04-09 10:18:10

그룹 리쌍의 멤버 길이 MBC ‘무한도전’에서 시청자들과 약속한 체중감량에 극적으로 성공한 사실이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최근 각 포털사이트는 길의 프로필 상 몸무게를 100kg에서 78kg으로 변경시켰다. 길은 ‘무한도전’을 통해 20kg을 감량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지만 2월1일 중간점검에서 여전히 100kg에 육박해 도전의 실패를 예감케했다. 그러나 길은 두 달여 만에 20kg을 감량하는데 성공했다.

‘무한도전’에서는 길 외에도 노홍철과 정형돈고 각각 목표치를 정하고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중간점검에서 노홍철은 75.3kg, 정형돈은 87.5kg으로 길보다 양호한 성적을 보였다. 하지만 길의 체중감량 성공이 밝혀지며 마지막에 삭발 벌칙을 수행할 사람이 누가될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길의 체중감량 소식은 각 소속사에서 포털사이트에 몸무게 기록을 변경해달라는 요청이 오면서 팬들에게 알려졌다. 팬들은 포털사이트에서 정보를 접하자 “길이 정말 대단하다”, “빨리 방송을 통해 확인하고 싶다”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노홍철, 길, 정형돈의 살 빠진 모습은 ‘무한도전’이 아닌 4월9일 오후 7시30분에 방송하는 MBC 드라마넷 ‘식신원정대’를 통해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방송캡처/ 네이버 사이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김선영 기자 kkoddang@bntnews.co.kr

▶ 동방신기 믹키유천,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男주인공으로 발탁
▶ 김동욱 "같이 작품 출연한 여배우와 사귄 적 있다"
▶ '신데렐라 언니' 문근영-천정명 러브라인, 서우 질투에 시청률 1위
▶ 애프터스쿨 나나 '일상이 화보' 우월한 기럭지 화제
▶ 황정음-김용준 '놀러와' 동반 출연 '결별설 일축'
▶[이벤트] 시세이도와 함께 반짝이는 눈매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