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개취' 전진호의 가상 미니홈피 화제!

2014-07-30 06:09:06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의 전진호(이민호 분)의 가상 미니홈피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의 '개인의 취향'(이하 '개취') 갤러리에 극중 전진호의 가상 미니홈피를 만들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진호의 가상 미니홈피에는 '개취'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대사와 사건들을 반영하고 있다.

전진호의 미니홈피 대문에는 '담예술원 프로젝트 성공 아자아자!!'라는 글로 드라마의 내용을 반영했다. 사진첩에는 '담예술원 도면 시안', '박개인 내여자' 등의 사진 이름으로 눈길을 끌었다.

일촌평에도 캐릭터의 특성이 드러나 네티진의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극 중에서 연인이 된 박개인(손예진 분)은 '내여자♡'라는 일촌명으로 "정말 게이 아닌거 맞죠?"라며 재차 확인했다. 또한 전진호가 게이인줄 알고 연정을 품었던 최도빈 관장은 "전진호씨.... 칸딘스키 화보집 가져가세요"라고 일촌평을 남겼다.

전진호의 가상미니홈피를 본 네티즌은 "전진호의 가상홈피, 당신은 센스쟁이", "역시 '개인의 취향'이 대세"라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개인의 취향'은 이민호, 손예진, 류승룡, 정성화, 조은지 등 연기자들의 열연과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로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star@bntnews.co.kr

▶ '꿀벅지' 기 죽이는 이아이 '전투 벅지' 화제
▶ 키아누 리브스-샤를리즈 테론 '뜨거운 키스' 열애설 솔솔
▶ '방자전' 조여정 "노출연기, 큰 부담 없었다"
▶ '금기'에 빠진 시청자들…'게이 남자친구를 원하시나요?'
▶[가정의달 이벤트] 댓글 달고 '빕스' 가자!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