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임상아 "상아백 단골, 前미국대통령 딸, 패리스힐튼 또 누구?"

2011-08-10 10:30:19

[박문선 인턴기자] 임상아가 상아백 디자이너 겸 CEO로 12년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8월9일 SBS '강심장'에서는 CEO 특집으로 부자되는 법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90년대의 명곡 '뮤지컬'을 부른 임상아가 오랜만에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임상아는 90년대 가수, MC, 신인연기상 등을 휩쓸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1998년 3집앨범 첫 방송후 돌연 미국행을 선택했다.

임상아는 미국으로 건너가 '상아백' 디자이너와 CEO로서 새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상아백 단골 중에는 할리우드 최고의 가십걸, 제시카 심슨을 들 수 있다. 그가 상아백을 들고 클럽에 가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된 바 있다. 또 이프온리에 나왔던 여주인공, 제니퍼 러브 휴이트가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상아백을 들고 나타나기도 했다.

특히 미국 전대통령 딸 바바라부시는 깜짝 매장 방문을 하는 열의를 보였다고 전했다. 이어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앤해서웨이, 영화 '러브어페어'의 아네트베닝, 브룩쉴즈도 단골이라고 밝혔다.

한편 임상아는 패션지 '보그'에서 떠오르는 디자이너로 선정된 바 있다. (사진출처: SBS '강심장'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재석 생활기록부 살펴보니 정치인이 꿈! 박명수-조인성은?
▶ 현아-산다라박 유이-한지민, 스타의 같은 옷 다른 느낌의 최강은?
▶ 징거 셀카에 맞서는 설리-태연-아이유·지연 셀카 '귀요미' 퍼레이드
▶ 김지호 코치, 유부남 인증도 남다르게 ‘연예인 형님들보다 결혼은 선배’
▶ [★화보] '요트위의 여신' 강예빈, 흘러내릴 듯한 요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