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도꽃' 윤시윤-이지아, 박력있는 '막걸리키스' 화제

2011-11-25 08:35:39

[민경자 기자] '나도, 꽃!' 윤시윤과 이지아의 '막걸리 키스'가 화제다.

24일 방송된 '나도, 꽃' 6회에서 재희(윤시윤)는 막걸리집에서 자신이 가방을 훔쳤다고 생각하는 봉선(이지아)에게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며 박력키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장면은 재희가 본격적으로 봉선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만큼 남자답고 박력넘쳤다. 이어 봉선도 재희에게 회답의 키스를 하며 두 사람은 앞으로 펼쳐질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MBC 드라마 '나도, 꽃'에서 윤시윤이 지난주 방송된 4회에 이어 다시 한번 박력 키스를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윤시윤은 2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세상에 좋아하는 일을 하고 사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그리고 그것으로 사랑받는 사람이 된다는 것.. 그것 정말 세상 최고의 행운인 것 같아요. 가끔 촬영현장에 있다보면 행복하고 감사해 눈물이 울컥합니다. 꼭 잘해보이고 싶습니다. 행복한 사람이니까요"라는 글을 올려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나도 꽃!'은 24일 AGB닐슨 프로그램 시청률 조사 결과 전국기준 6.1%를 기록했다.(사진출처: MBC '나도,꽃!'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김미려 "'사모님' 이후 통장잔고 0원이었다" 눈물 고백
▶리아, 심경 고백 "마약 혐의 수사 당시 여경이 옷 다 벗겨"
▶'뿌리 깊은 나무' 아지트 자막 논란 "명품드라마의 옥에 티"
▶서현 대학생활, 절친 남자친구에 “얘 좀 보내 짜증나” 털털한 모습 ‘눈길’
▶현아, 아찔한 붉은드레스 입고 침대에 누워 묘한 매력 뽐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