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다희 스틸사진, 아찔한 각선미에 숨길 수 없는 섹시미 ‘男心 술렁~’

2013-11-03 20:43:32

[김민선 기자] 11자 각선미가 돋보이는 이다희의 ‘비밀’ 스틸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1월3일 KBS2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사 측은 지성에 게 외면당한 이다희가 배수빈에게 위로받고 있는 모습을 찍은 여러 장의 스틸사진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사진 속 이다희는 계단에 앉아 와인을 마시거나 배수빈을 향해 매혹적인 눈빛을 보내며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한쪽 다리를 꼬고 소파에 걸터앉은 그는 군살 없는 매끈한 명품 각선미를 드러내며 섹시한 매력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뿐 아니라 가슴이 깊게 파인 원피스를 입고 포켓볼을 치고 있는 이다희의 모습에선 카리스마도 엿볼 수 있어, 끝없는 그의 매력에 보는 이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다희 스틸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런 모습에 안 넘어가는 남자가 있을까?”, “이다희 스틸사진 보니 그냥 앉아만 있어도 화보네”, “이다희 스틸사진,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뭔지 제대로 보여주는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독한 정통멜로 드라마 KBS2 ‘비밀’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라마틱 톡)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정재 흰머리 고백, 동안 외모 칭찬에 "글쎄…"
▶ 이영형 웨딩드레스 자태, 수줍은 미소에 설렘 가득
▶ '슈퍼스타K5' 민국 민율 포착, 하고 싶은 말? "6초 후에"
▶ '꽃보다 누나' 단체컷, 청일점 이승기 표정 어색 '폭소'
▶ 'WIN' 비하인드 영상, 양현석 "B팀 데뷔 가능성?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