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지드래곤, 솔로앨범 파격 변신 사진 공개!

김명희 기자
2009-08-13 18:28:34

G드래곤이 첫 솔로앨범 ‘하트브레이커(Heartbreaker)’컨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매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사과머리, 뱅헤어, 모히칸, 꽁지머리 등 과감한 헤어스타일에 도전하며 연예인들 중에서도 가장 화려한 패셔니스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G드래곤이 오는 8월18일 솔로앨범 발표를 앞두고 금발로 파격 변신 한 앨범 사진이 공개됨에 따라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속에서 G드래곤은 금발과 함께 강렬한 눈 화장을 하고 있으며, 핏기 없는 입술과 무표정한 얼굴로 컬트적인 냄새를 물씬 풍기고 있다.

이는 그 동안 G드래곤이 빅뱅(G드래곤, 태양, 대성, 탑, 승리)으로서 보여왔던 것과는 완전히 동떨어진 모습이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3살에 YG에 입문한 G드래곤 이 그 동안 빅뱅의 멤버이자 프로듀서로서 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하였는데, 10여 년 만에 처음으로 본인의 솔로앨범을 발표하게 되었다. 총 10곡이 실릴 이번 솔로 앨범은 그 동안 빅뱅 안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G드래곤' 의 음악 색깔이 잘 표현되었다”고 전했다.

그 동안 발표된 빅뱅의 앨범들은 'G그래곤' 과 양현석 대표와 함께 공동 프로듀싱 해왔으나 그의 이번 솔로 앨범은 단독 프로듀싱으로 진행되었다.

YG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와 쿠시 외에도 YG에서 새롭게 영입한 스웨덴 작곡가와 미국, 일본 등에서 활동 중인 재미 작곡가들과의 공동 작업을 통해 새롭고 신선한 곡들로 음반을 채웠다.

'G드래곤' 은 최근 미투데이를 통해 타이틀곡인 ‘하트브레이커’와 ‘소년이여’‘버터플라이(Butterfly)’등 3곡을 30초 선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오는 18일 전 온라인음악 사이트에 첫 솔로 앨범이 발표됨과 동시에 서현승감독이 연출한 “하트 브레이커” 뮤직비디오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 YG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김명희 기자 gaudi@bntnews.co.kr


화제뉴스 1


비비안, 신민아를 모델 선정! 가을화보 공개




화제뉴스 2

손담비와 이승기 1위!
'금지된곳 함께가고픈'




화제뉴스 3

'노출 패션'이효리처럼
세련되게즐기고싶니?



▶ 핫팬츠 “이보다 더 짧아져도 되나?”
▶ 엣지남은 '스타일'을 입고 '편안함'을 신는다!
▶ 배기팬츠? 다리 짧아도 난 입?
▶ 파격적인 '잔다르크 모히칸' 스타일 본 적 있니?
▶ 애인의 동거 제안, 할까 말까?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