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샤이니 '링딩동' 오늘 뮤직뱅크에서 첫 선 '기대만발'

2009-10-16 21:31:20

샤이니(SHINee)가 오는 1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2009, Year Of Us’를 출시한다.

새로운 앨범을 발매한 샤이는 제목처럼 2009년 하반기를 ‘샤이니 열풍’으로 만들 히트 음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음반에는 유명 작곡가 유영진, Kenzie, 김영후 등이 참여했으며, 지난 14일 음원이 선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타이틀 곡 ‘Ring Ding Dong(링딩동)’을 비롯해 총 6곡으로 구성했다.

또한 샤이니가 있기까지 큰 힘이 되어준 모든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담긴 감성적인 노래 ‘Y.O.U.(Year Of Us)’, 인기 작곡가 Kenzie가 선사한 트렌디한 유로팝 댄스곡 ‘JoJo’, 스윙 비트 기반의 경쾌한 노래 ‘SHINee Girl’ 등, 모든 수록곡이 다양한 장르와 색깔로 구성되어 SHINee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그룹 f(x)의 멤버 루나가 피처링에 참여한 민호, 키(Key)의 강렬한 랩 배틀 곡 ‘Get Down’, 온유의 첫 솔로 곡으로 가수 김연우가 피처링에 참여해 사랑의 아픔을 노래한 ‘내가 사랑했던 이름’ 등 멤버 각각의 개성을 살린 노래들도 담아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샤이니는 16일 ‘링딩동(Ring Ding Dong)’ 뮤직비디오 오픈하고 KBS ‘뮤직뱅크’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김현중, S라인 모델과 아찔한 키스?
▶ 유노윤호 데뷔작 '맨땅에 헤딩' 결국 조기종영
▶ ‘아이리스’ 이병헌, 명품 몸매로 30대 여성 사로잡다!
▶ 성유리 "립싱크 가수였다니까요" 깜짝 고백
▶ 빅뱅 태양, '웨어 유 앳'으로 작곡가 정식 데뷔
▶ '아이리스' 1회 24.5%시청률…대작의 면모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