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보아, 김동률이 선물한 발라드 곡 '옆사람' 음원 공개

2010-07-27 09:05:30

[조은지 기자] 정규 6집으로 화려하게 컴백하는 보아(BoA)가 타이틀 곡 ’허리케인 비너스(Hurricane Venus)’에 앞서 이번에는 발라드 곡 ‘옆사람’ 음원을 선공개한다.

보아는 오는 28일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에 수록되는 ‘옆사람’과 ‘GAME’의 음원을 선공개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선배가수 김동률이 보아를 위해 선사한 ‘옆사람’은 사랑하는 사람 옆에서 자신의 마음을 감춘 채 늘 지켜볼 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가사와 슬픈 멜로디가 인상적인 김동률표 발라드.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표되는 보아의 기존 매력에서 벗어나 한층 성숙한 보컬과 색다른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어, 보아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더불어 지난 주말 보아의 다채로운 모습과 화려한 영상미를 담은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은 ‘GAME’ 음원도 같은 날 공개되어, 보아의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GAME’은 히트 작곡가 지누(hitchhiker)의 곡으로, 아찔하고 환상적인 나만의 게임 속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초대한다는 깜찍하고 섹시한 유혹을 담은 노래다.

한편, 하반기 가요계를 사로잡을 보아의 정규 6집 ‘허리케인 비너스(Hurricane Venus)’는 오는 5일 전격 발매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폭행 시비’ 고은아 “공인으로서 좋지 못한 모습 죄송”
▶ 보아, ‘허리케인 비너스’ 영화 ‘아바타’ 팀과 3D MV 제작!
▶ '엄친아' 이필립, 다혈질 무술감독으로 '시크릿 가든' 캐스팅
▶ ‘고사2’ 정지아, 글래머러스함 물씬 풍기는 ‘비키니컷’ 공개!
▶ '옴므' 창민-이현, 욕실에서 탄탄한 몸매 공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