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오렌지 캬라멜 '방콕시티' 음원차트 1위 석권, 'one of Asia' 프로젝트 성공적인 신호탄

2011-04-06 14:54:50

[연예팀] 최근 디지털 싱글 ‘방콕시티’를 발매한 오렌지캬라멜이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그동안 음원차트 상위권을 독식해오던 MBC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의 음원들을 제치고 오렌지 캬라멜이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4월6일 오렌지캬라멜의 소속사 측에 의하면 음악포털 벅스에서는 음원이 발매된 3월31일부터 6일 현재까지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도시락, 다음뮤직 등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오렌지캬라멜의 '방콕시티'는 아시아의 아름다운 도시를 테마로 진행될 'one of Asia' 프로젝트를 알리는 신호탄으로 펑키한 느낌의 일렉트로닉 댄스 곡으로 최근 인기를 독점하고 있는 '나는 가수다' 음원들과 다른 유명 아티스트와의 경쟁을 뚫고 이룬 기록이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음악을 접한 팬들은 "오렌지캬라멜 답게 상큼하고 신나요. 따뜻해지는 날씨에 딱!!" "스트레스 받을 때 아무 생각 안하고 신나게 춤추며 들을 수 있는 곡으로 강추 강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방콕시티' 활동 틈틈히 곧 컴백할 애프터스쿨의 정규 앨범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사진제공: 플레디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장신영, 지우고 싶은 '장신자' 과거 본명 "장신영으로 개명했어요!"
▶민효린, 알고보니 JYP 조권-선예와 함께 고된 연습생 시절 함께해 '화제'
▶이지윤-박병호 커플사진 공개 "1년째 열애중" 사랑도 홈런하길!
▶아이유, 고른 활약 속 음원매출 60억 달성
▶이윤지, 인간미 넘치는 집 공개! "어지럽혀져 있어야 집중 잘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