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①] 소녀시대 윤아, 붉은 동백꽃 보다 아름다운 미소

2011-08-09 21:07:29

[민경자 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제주도 여행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윤아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Jeju Eco-Healing Travel)' 발간을 위해 제주도를 찾았다.

이니스프리는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특별한 제주도 여행법이 담긴 여행 가이드북인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Jeju Eco-Healing Travel)'을 발간하여 제주의 자연과 사람, 음식, 숙소 등을 소개한다.

제주 가이드북 발간과 함께 공개되는 윤아의 '제주 트래블 다이어리' 영상은 윤아와 제주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겨 있다. 윤아의 화보 촬영현장 및 윤아의 제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이 특별한 영상들은 총 5편으로 제작되어 8월 중순까지 유투브 이니스프리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현재 윤아의 '제주 트래블 다이어리'는 오설록 뮤지엄&서광다원편과 카멜리아 힐편이 공개되었으며 윤아가 제주의 자연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의 색다른 제주 가이드 북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은 8월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주요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제주 원료 상품 구매 고객과 아시아나 항공 전국 9개 지점 카운터에서 제주행 티켓 발권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사진제공: 이니스프리)

[★화보②] 순수 윤아, 꽃밭에 앉아 있는 모습이 '여신이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재석 생활기록부 살펴보니 정치인이 꿈! 박명수-조인성은?
▶ 현아-산다라박 유이-한지민, 스타의 같은 옷 다른 느낌의 최강은?
▶ 징거 셀카에 맞서는 설리-태연-아이유·지연 셀카 '귀요미' 퍼레이드
▶ 김지호 코치, 유부남 인증도 남다르게 ‘연예인 형님들보다 결혼은 선배’
▶ [★화보] '요트위의 여신' 강예빈, 흘러내릴 듯한 요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