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길고 긴 귀성길 차량, 스마트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Tip

2011-09-08 16:30:18

[전부경 기자] 추석 명절이 눈 앞으로 다가왔다. 주말과 겹쳐 짧은 추석 연휴, 아까운 시간을 지루하게 보내고 싶지 않다면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를 준비해보자. 특히 올해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사용할 때 함께 하면 좋은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의 액세서리들이 많이 출시되어 연휴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추석 연휴의 동반자로 나선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와 함께 막히는 고속도로 위에서도 홀로 남은 집에서도 지루함과 심심함은 날려버리고 즐거운 연휴를 보내자.

◇ 꽉 막힌 고속도로 위, 짜증과 지루함을 날려 줄 스마트한 액세서리들


명절 때만 되면 꽉 막힌 도로에서 몇 시간씩 시달리다 보면 지루함과 짜증이 밀려오기 일쑤다. 이 때 교통상황을 파악하여 조금이라도 빨리 고향에 갈 수 있는 길을 찾기 위해서는 네비게이션을 사용해야 한다.

스마트폰의 네비게이션 앱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벨킨 윈도우 마운트를 준비하자. 아이폰, 갤럭시 S 등 스마트폰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윈도우 마운트는 차량 앞 유리에 부착해 사용하므로 거치 방식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눈높이에서 가장 편안한 시각을 제공한다. 케이스를 장착한 채 사용할 수 있으며 지도를 넓게 볼 수 있도록 랜드스케이프 뷰를 지원하는 것도 큰 장점이다.

장시간 여행으로 지루하고 쳐지는 마음을 업 시켜줄 음악을 즐기고자 한다면 벨킨 에어 캐스트 오토는 꼭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에어 캐스트 오토는 차량용 블루투스 키트로 iTunes 음악 또는 인터넷 라디오 등의 오디오 파일을 블루투스 지원 장치에서 무선으로 카 스테레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충전도 가능하며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모든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휴대폰에서 핸즈프리 방식으로 자유롭게 통화가 가능하다.

귀성길 차 안에서 태블릿 PC로 그동안 보지 못했던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하면 지루한 시간을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다. 갤럭시 탭 10.1이나 아이패드 2를 거치하여 무릎에 놓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벨킨 버브 폴리오 케이스는 화면을 감싸주는 접이식 커버가 있어 태블릿 PC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매끄럽고 부드러운 소재의 안감을 사용해 이동 중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나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준다. 그리고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거치가 가능해 더욱 유용하다.

◇ 잠깐, 한창 음악을 듣고 있는 데 배터리에 불이 들어왔다면


귀성길에 즐거움을 부여해주는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들, 배터리에 불이 들어왔다면 차가 막혀 지루한 긴 시간을 꼼짝없이 견뎌야 한다. 이럴 때를 대비해서 벨킨 AC 애니웨어(AC Anywhere)와 차량용 마이크로 충전기를 꼭 준비하자.

벨킨 AC 애니웨어(AC Anywhere)는 차량에서 미니 노트북, 닌텐도, 카메라, 휴대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지털 기기들을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는 차량용 충전기이다. 차량 내부의 시거잭에 벨킨의 AC 애니웨어를 꽂고, 220V 전원 플러그와 USB가 장착된 다양한 전자기기와 충전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벨킨 차량용 마이크로 충전기는 운전하는 동안 스마트 폰 및 태블릿 PC등을 충전하고자 할 때 필요한 제품으로 빠른 시간에 충전이 가능해 배터리 걱정 없이 스마트 기기를 사용할 수 있어 장시간 스마트 기기 사용 시 꼭 필요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buridul@bntnews.co.kr

▶ 추석 선물, 라이프스타일에 맞출 때!
▶ 男女 72% “소개팅 전, 카톡으로 사진 검색?”
▶ [★★웨딩] 최지우가 선택한 웨딩드레스는?
▶ 연애상담 목적 … 男-소개팅 부탁, 女-애인 흉보기
▶ ‘슈스케2’ 최은 “양악수술로, 에로배우 이미지 벗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