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남자는 못 푸는 문제, 여자를 화나게 한 남자의 행동은 바로 '이것'

2015-07-21 16:22:18
[라이프팀] 남자는 못 푸는 문제는 과연 뭘까?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남자는 못 푸는 문제’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글이 게재됐다.

이 게시물은 “남녀가 토요일날 짧은 데이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남자가 갑자기 일요일 날 친척 중에 누가 아파서 병문안을 가야 하기 때문에 6시까지는 집에 들어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니까 ‘여자가 난 내일 늦게까지 푹 자야겠다’고 말했습니다. 남자도 알았다고 말했고요”라며 전후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다음날 일요일. 남자도 푹 자고 12시가 돼서 일어났는데 12시 반쯤 여자한테 ‘아직 자?’라는 내용으로 문자가 왔습니다. 남자는 ‘아니 방금 일어났어’라고 답문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여자가 화가 났습니다. 왜일까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언뜻 보면 쉽게 이해가 가지 않는 상황인데다 여자조차 이해할 수 없는 축약된 상황에 네티즌들은 다양한 의견을 펼치고 있다. 여자가 화난 가장 유력한 이유는 남자가 일요일 6시까지 집에 가기 전, 여자와 데이트를 해 줬어야 하는데 늦잠을 잤기 때문이라는 의견이다.

한편 ‘남자는 못 푸는 문제’를 접한 네티즌들은 “여자인 나도 모르겠는데, 나 남자였나?”, “여자들 돌려말하지말고 직설적으로 말좀 했으면 좋겠다”, “넌 너의 여자친구에게 늦게 일어나서 미안하다고 했어야 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주상욱 '남자의 자격' 합류, 내일 첫 촬영 "예능욕심 있었어요"
▶ 지연 금발 변신, 새하얀 피부 더욱 창백해
▶ 톰 크루즈 이혼소송 이유는 종교? 사이언톨로지 뭐길래
▶ 유재석 싸이 뮤비 출연 ‘유느님’이 카메오로 출연한 사연?
▶ [bnt포토] 애프터스쿨 유이, 뇌쇄적 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