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아들녀석들’ 신다은, 톡톡 튀는 ‘시누이룩’ 완성한 아이템은?

2013-01-15 18:16:53

[최혜민 기자] MBC ‘아들녀석들’에서 명세빈의 시누이역할로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신다은의 ‘시누이룩’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다은은 극중에서 털털하고 마음먹은 일은 해내고야 마는 당찬 성격으로 안방극장 여성 팬들의 마음마저 사로잡고 있다. 스타일도 주로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을 착용해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어필하고 있다.

최근 1월13일 방송한 31회에서 신다은은 데님셔츠와 핫핑크 컬러의 독특한 그라데이션 니트를 레이어드하고 파란색 코트 아이템을 함께 착용하며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했다. 그는 보색대비 컬러로 강렬하면서도 데님과 코트의 톤을 통일해 세련된 비비드룩을 연출한 것.

또한 메이크업과 헤어는 최대한 내추럴하게 연출해 의상으로만 포인트를 줬다. 강한 컬러감으로 톡톡 튀는 개성을 강조했고 여기에 레드 컬러의 백을 함께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줬다. 다소 다양한 컬러가 많이 혼합됐음에도 두 가지 컬러 톤만 선택해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신다은이 착용한 독특한 그라데이션 니트와 비비드한 컬러의 코트는 여성복 브랜드 르샵 제품으로 알려졌다. 핫핑크 컬러와 연보라색이 혼합된 색상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블루와 그레이 컬러가 조합된 니트는 보이시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또한 르샵의 비비드한 블루 컬러 코트는 다양한 이너와 착용해도 잘 어울리며 색감으로 포인트를 준다. 데님셔츠와 함께 매치해도 캐주얼한 느낌을 완성하며 클래식한 블라우스와 니트 등과 연출할 경우 패셔너블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한편 신다은의 발랄한 시누이룩을 완성한 니트, 코트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 르샵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출처: 르샵, MBC ‘아들녀석들’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은 슬림하게 입는다!” 출퇴근길 따뜻하게 데워줄 ‘패딩’
▶이효리 일상사진, 살짝 뒤돌아 봤을 뿐인데 ‘일상이 화보!’
▶‘베를린’ 전지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 공식
▶이정현 근황, 원숄더 드레스로 섹시한 매력 “사람 아닌 인형?”
▶신보라-김지민, ‘개콘’ 개그우먼들이 즐겨입는 스타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