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이장우-이시후, 화보 속 ‘강렬한 남성미’ 스타일법은?

2014-12-16 17:20:47

[조지윤 기자]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 쯤 진한 남성미가 가득 담긴 모습을 뽐내고 싶을 것이다. 모든 남성들의 로망을 대변이라도 해주는 듯 최근 공개된 패션 화보 속 배우 이장우와 이시후가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해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보 속 배우 이장우는 강렬한 올 블랙룩으로 시크한 카리마스를 드러냈으며 배우 이시후는 가죽재킷과 팬츠로 남성미를 가득 뿜어냈다.

이에 많은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화보 속 그들의 멋진 스타일링법에 대해 자세히 분석해본다.

▶ 배우 이장우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박차돌역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이장우가 최근 강렬한 눈빛과 깊은 남성미가 돋보이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그는 호소력 짙은 눈빛과 거칠고 강한 남성미를 유감없이 뽐내 눈길을 자아냈다. 특히 액센트가 되는 다른 색은 일체 사용하지 않은 올 블랙룩으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배우 이장우의 화보 속 긴 다리가 돋보이는 블랙 스키니진과 남자다운 유니콘 가죽 레더 맨투맨 티셔츠는 모두 슈퍼스타아이 제품.

▶ 배우 이시후


tvN ‘라이어 게임’에서 최성준역으로 전국 누나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는 이시후는 배우 유아인과 이동욱을 반반 섞어 놓은 듯한 꽃 외모와 심상치 않은 눈빛을 발산하며 데뷔 후 첫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그는 세가지 콘셉트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 중 블랙 가죽재킷과 팬츠를 착용한 콘셉트에서 펑키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내며 소년에서 남자로 완벽히 변신했다.

/ 캐주얼하면서도 남성다움을 연출한 배우 이시후의 보이쉬 라이더 재킷과 케인네모 맨투맨, 양기모 스트라이프 밴딩팬츠는 모두 슈퍼스타아이 제품.
(사진출처: 슈퍼스타아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겨울, ‘컬러’를 말하다
▶ 공항패션 장악한 ‘무통 코트’의 팔색조 매력
▶ ‘겨울패션’, 블랙을 선택했다면 이들처럼!
▶ ‘싸이하이 부츠’의 치명적인 매력
▶ 윈터 아우터 쇼핑 리스트 BES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