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이청아 vs 신소율, 섬머패턴에 빠진 스타들! “여성스러운 매력 물씬~”

2013-07-13 10:27:19

[최혜민 기자] 배우 이청아와 신소율이 비슷한 분위기의 섬머패턴이 가미된 의상을 입고 매력 대결을 펼쳐 화제다.

7월6일 방영된 SBS 드라마 ‘원더풀 마마’에서 이청아는 독특한 자수 블라우스를 선택했다. 사랑스러운 디테일이 가슴부분과 밑단에 장식돼 있어 여성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겼다.

이청아는 피트되는 화이트 쇼트팬츠와 함께 매치해 자수를 강조하는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또한 여성스러운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며 전체적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신소율은 SBS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서 퍼프소매의 블라우스를 선택했다. 라운드 넥과 퍼프소매의 디자인으로 페미닌한 느낌을 줬고 짙은 블루계열의 섬머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그는 숏한 블랙팬츠를 함께 매치해 앞부분의 단은 안으로 살짝 넣어줘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소화했다. 또한 귀여운 느낌의 헤어스타일이 전체적인 느낌을 상큼하고 발랄하게 살렸다.

이들이 선택한 제품은 국내 최대 여성복 SPA브랜드 르샵 제품으로 트렌디한 섬머패턴을 가미한 여성스러운 느낌의 블라우스다. 각 다른 패턴에 맞춰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살린 섬머룩을 보여줬다.

이청아-신소율이 선택한 S/S섬머룩 잇아이템은?


이청아가 선택한 레이온 소재의 여성스러운 블라우스는 드레이프성이 강해 하늘하늘한 느낌을 주며 입었을때 몸에 자연스럽게 피트되면서 라인을 살릴 수 있다. 이에 이청아는 피트되는 화이트 팬츠를 입어 전체적으로 페미닌한 이미지를 부각했다.

또한 화이트 컬러는 밑단의 패턴도 더욱 도드라지게 보여 스타일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이청아가 선택한 블라우스에 화이트 쇼츠아이템을 더하면 패턴만 부각돼 더욱 이그조틱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자.

신소율은 가운데 부분이 강조된 섬머패턴으로 엣지 있는 분위기를 보여줬다. 여기에 모노톤의 아이템을 매치하거나 네이비 컬러 등을 더하면 더욱 패턴을 강조할 수 있다.

또한 퍼프소매가 돋보이도록 연출하려면 피트되는 하의를 매치하는 것이 포인트다. 전체적으로 세련되면서도 아찔한 S/S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신소율은 블랙 쇼츠팬츠로 각선미를 드러내면서 패턴이 강조되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이를 본 네티즌 들은 “역시 여배우 답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스타일”, “이청아 미모에 물 올랐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르샵, SBS ‘원더풀 마마’, ‘못난이 주의보’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지드래곤-윤은혜, 스타의 2% 독특한 ‘아이웨어’ 연출법
▶씨엘 vs 리한나, 과감한 속살패션 대결 “섹시미 폭발!”
▶‘원피스 한 벌’로 끝내고 싶을 때 “스타들을 주목해라”
▶2NE1 ‘폴인러브’ 뮤비 지원사격, 이수혁-홍종현 화제
▶“바다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비치웨어가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