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뜨형 UFO’ 정체, 드디어 벗었다!

2010-08-10 15:06:02

[손민정 기자] 네티즌 사이에서 5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과 궁금증을 보였 왔던 ‘뜨형 UFO’의 베일이 벗겨졌다.

뜨형 UFO로 추정되던 미확인 물체가 8월5일 일산 라페스타에 나타난 것. 이는 ‘DJ 켈번’이라는 야외 공연을 위한 변신 DJ 박스로 마치 UFO와 같이 닫혀진 상태에서 푸른 빛과 연기를 뿜어 내다가 음악이 시작되면 트렌스포머처럼 DJ 박스로 변신한다.

이와 더불어 투구 모양 마크가 새겨진 둥근 구형태의 박스가 열림과 동시에 DJ가 음악과 함께 등장해 공연이 펼쳐 진다.


일산 라페스타에서 첫 번째로 열린 ‘DJ 켈번’의 이번 공연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이를 지켜보던 시민들은 하나같이 '신기하다', '재미 있는 발상이다'라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공연을 즐겼다.

한편 '뜨형 UFO'는 형제로 보이는 이들이 불길 속에서 연신 '뜨거워'를 연발하며 구형의 미확인 물체를 촬영한 영상으로 주요 포털을 중심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명 '뜨거운 형제 UFO'로 통하는 이 영상은 '신작 SF 영화 예고편이다', 'UFO 근접 촬영이다', '새 스마트폰의 티저 영상이다'라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패셔너블한 핫 플레이스들이 '해변'에 다 모였다!
▶ 혈액형에 따라 옷 입는 스타일을 다르게?
▶ 소개팅에서 호감받는 스타일링 비법 大공개
▶ 시대의 아이콘 전인화, 워너비 패셔니스타 ‘우뚝’
▶ '가짜'로 시선을 훔치다… 페이크 패션이 뜬다!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