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2% 부족한 럭셔리 스타일링 ‘잇 백’으로 완벽하게 채우자!

2011-06-17 12:23:17

[손민정 기자] 동안미녀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KBS2 ‘동안미녀’ 현영의 럭셔리 패션이 화제다.

평소 명품 S라인 몸매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스타일로 유명한 현영은 드라마 속에서 대학 교수인 지주희 역으로 등장하며 세련되면서도 럭셔리한 패션 스타일을 엿보이고 있다.

극중 현영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럭셔리 패션을 지향,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에 화이트나 베이지 등 뉴트럴 계열로 구성된 여성스럽고 우아한 컬러가 더해진 의상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뱀피 무늬와 금장 장식이 더해져 럭셔리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는 클러치백 아이템을 가미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완성도를 높였다. 여성미와 우아함을 더하는 올림 머리 스타일 또한 력셔리 스타일에 시너지를 더하고 있다.

현영표 럭셔리 스타일에 시너지를 더한 백(bag) 아이템은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보르보네제 제품으로 세련미 넘치는 우아한 뱀피 무늬 가죽에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금장 장식으로 완성된 브랜드 로고를 더해 도시적인 여성의 세련미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보르보네제만의 금장 장식 로고로 포인트를 살린 이 제품은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제품에 브라운, 베이지 등 컬러바리에이션과 세련된 무늬 발란스가 더해져 도시적이면서도 럭셔리한 ‘잇 백’으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출처: KBS2 ‘동안미녀’ 캡처, 보르보네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무한걸스 3, 디자이너로 변신해 런웨이 출격
▶ 여성들의 망가진 '뒤태' 살리는 청바지 스타일링
▶ 진재영 vs 전혜빈, 스트라이프 비키니 종결자는 누구
▶ 해변으로 가요~ 휴양지를 런웨이로 만드는 센스 스타일링
▶ ‘최사’ 충전키스, ‘내거해’ 콜라키스…키스를 부르는 스타일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