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추천! 새내기 킹카&퀸카 되는 패션 아이템

2014-11-08 00:36:06
[이유미 기자] 졸업식 시즌이 마무리되는 것과 동시에 새로운 시작과 만남을 준비하는 입학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때문에 어떤옷을 입어야 스타일리시할지 고민하는 대학 신입생이 늘어나고 있다.

이들은 남들보다 멋지고 뛰어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지만 몇년 동안 입은 교복스타일링에 익숙해져 있어 사복 스타일링을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잘 잡히지 않는다. 포인트 아이템을 잘 선택해 스타일링한다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지금부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자녀, 조카, 동생을 새내기 킹카와 퀸카로 만들어줄 아이템을 추천한다.

男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자


패션소품을 잘 활용하는 것만으로도 엣지 있는 새내기 킹카로 변신할 수 있다. 특히 캐주얼한 패션을 선호하는 학생에겐 신입생만의 발랄함을 강조할 수 있는 컬러풀한 백팩을 선물하자.

뉴발란스의 백팩은 강렬한 색감이 인상적이며 캐주얼룩에 생동감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소 단조로울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룩이나 프레피룩에도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젊고 카리스마 있는 남성미를 부각시켜주고 싶다면 패션 시계 선물이 적합하다. 캘빈클라인의 CK시티는 심플한 디자인에 세련미를 더했다. 가죽 스트랩과 메탈 스트랩 등 시계줄의 소재와 색상을 다양하게 준비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女 속옷, 액세서리로 여성미 물씬하게~


새내기 여학생들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소녀에서 숙녀로의 변신이다. 캠퍼스의 낭만을 꿈꾸며 외모 가꾸기에 돌입한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선물을 준비해보자.

감성을 바탕으로 스타일리쉬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는 예쁘고 볼륨 있는 가슴 라인 연출이 가능한 속옷을 선보였다. 이는 핑크에 블랙 레이스와 기본 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상큼함과 성숙함이 느껴진다.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보디가드의 2월 신상품 퍼플 애니멀 프린트 속옷을 입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속옷 외에 목걸이, 귀걸이 등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이는 어떤 아이템과도 코디가 가능해 새내기 여대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스와로브스키 알라라 라이트 로즈 귀걸이&목걸이 세트는 클래식부터 캐주얼룩까지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연출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新학기, 트렌디 백으로 패셔니스타 되어 볼까?
▶ 제임스딘의 귀환, 만추앓이 '현빈 스타일' 인기
▶ '귀요미' 이연희-수지 스타일이 뜨고 있다!
▶ 손정완표 70년대 글램룩, 뉴요커의 입맛을 사로잡다!
▶ 옷장을 가볍고 시크하게 만들어줄 ‘프렌치 시크룩’
▶ [팡팡 이벤트] 유명 화장품을 테스터 해볼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