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팔색조 윤은혜 ‘공아정 패션’의 인기는 어디까지…화제의 스타 패션

2011-06-07 11:13:34

[김혜선 기자] 최근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윤은혜가 드라마를 통해 안방극장을 섭렵해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SBS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윤은혜는 기존 보다 더욱 성숙해진 연기력 뿐만 아니라 극 중 캐릭터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톡톡튀는 스타일리시한 패션까지 화제몰이 중이기 때문이다.

특히 드라마 속에서 윤은혜는 편안한 캐주얼룩 뿐만 아니라 시크한 럭셔리 룩을 오가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팔색조 같은 그녀의 패션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자.

상큼 발랄한 공아정 패션


윤은혜는 최근 단발로 헤어스타일을 변신했다. 극 중 공아정 역을 맡은 윤은혜는 단발 헤어스타일로 기존보다 더욱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와 여성미를 발산했다.

드라마 속 윤은혜는 스트라이프, 플라워 등 화려한 패턴의 블라우스나 셔츠를 즐겨 착용한다. 단추를 1~2개정도 풀러 내추럴한 느낌을 더하는 것이 공아정 패션 스타일링 포인트. 여기에 야상 점퍼나 비비드 컬러의 아이템들을 함께 매치해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완성한다.

시크하고 럭셔리한 공아정 패션


따라하기 쉬운 캐주얼룩 뿐만 아니라 윤은혜는 드라마 속에서 럭셔리한 상위 1%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그녀만의 가녀린 어깨와 목선을 돋보이게 하는 레오퍼드 패턴의 드레스와 화려한 네크리스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윤은혜는 시크함의 상징인 블랙과 화이트를 컬러매치하는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여기에 프레임이 큰 선글라스와 골드컬러가 가미된 클러치를 착용해 상큼발랄한 모습과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표현했다. (사진출처: SBS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캡처 및 홈페이지 스틸컷)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시티헌터’ 이민호, 수트까지 점령하다
▶ 김민희 올 화이트 패션 화제 “역시 패셔니스타”
▶ ‘로맨스 타운’ 성유리 완판녀 등극 “지금은 순금룩이 대세”
▶ ‘미스 리플리’ 이다해 “이번엔 단아한 호텔리어로 폭풍 변신 성공!”

▶ [★★공항패션] 미란다커 방한, 그녀가 선택한 ‘잇 백’은?